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이 3달에 2개라고 했지 6주에 하나라곤 안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6 작성일 2021-10-19 00:43:21 https://arca.live/b/counterside/36402665 11월에 2마리 내면 2주년까지 각성 복각 돌리기 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시니즈 2021-10-19 00:43:32 어? 펼쳐보기▼ 근로카운터 2021-10-19 00:43:46 diqkf운터 2021-10-19 00:43:57 카린웡 2021-10-19 00:45:00 룰루 2021-10-19 00:45:08 그럼 그거대로 난리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10-19 00:46:45 *수정됨 그래서 난리났습니다: 각유나 3주 뒤 각성 나유빈 결론적으로 3달 2마리 주기는 지킴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0-19 00:45:39 시발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시드는 똥캐 맞지? [2] ㅇㅇ 2021.10.19 158 0 화남 [2] 나에엥 2021.10.19 107 0 스포 언팩&데이터) 호라이즌 스탯, 모션, 보이스 [53] ㅇㅇ 2021.10.19 4027 41 호라이즌 뷰지에선 [3] 상자새끼 2021.10.19 91 0 카사가 좋은 게 페티시가 다양해 [2] ㅇㅇ 2021.10.19 75 0 채용권 없으면 150장까지 기다렸다 뽑는게 나은듯 [5] 비질란테 2021.10.19 104 1 시그마 야짤이 거의없어서 딸못침 [1] 룰루 2021.10.19 67 0 혹시 이번엔 새 노래 없음? [6] Quaser 2021.10.19 95 0 스포 후라이즌 몸 수리 예상 [5] 110등 2021.10.19 157 0 호라이즌 목소리는 언팩 못하나 [1] 게테라토스 2021.10.19 93 0 후라이즌 목소리 생각보다 여리여리하고 톤 높을듯.... [3] 꿀때지 2021.10.19 97 0 나 천장못찍고 놓친애들 많음 [4] 게테라토스 2021.10.19 100 0 각성늦게나온다고 해도 좋은게아님 [1] 룰루 2021.10.19 90 -1 호라이즌 목소리 미시 일듯 [3] 피에스 2021.10.19 84 0 오늘 맘스터치 질싸버거 먹어볼까 [4] 꿀때지 2021.10.19 170 0 리플레이서룩 그새끼는 어디서 머하는중임 [5] copo 2021.10.19 127 1 근데 각성 주기를 늧추는건 우리한테 이득이긴함 [1] 게테라토스 2021.10.19 96 0 아 저번에 공약 때문에 채용권 30개 날렸는데 [5] 비질란테 2021.10.19 109 0 스포 사진기 아티팩트 용병들은 찍어도 아무반응 없던이유가 [6] ㅇㅇ 2021.10.19 186 0 ㅍ) 와 목에 초커 달아놓은거 미쳤네 [5] 쓰르라미_ 2021.10.19 245 -3 공순이 컨셉 귀여운 [4] 꿀때지 2021.10.19 128 -1 스포 로그인화면 이거 머리 잘썼노 [11] 110등 2021.10.19 294 3 그늘의밑바닥 [1] 꿀때지 2021.10.19 103 2 각성이 3달에 2개라고 했지 6주에 하나라곤 안함 [7] ㅇㅇ 2021.10.19 146 0 카챈 기강 잡는 짤.gif [7] 꿀때지 2021.10.19 177 4 사실 호라이즌 크게 관심없어 [3] 게테라토스 2021.10.19 128 0 시그마로 딸안쳐본사람도 있음?? [10] 아이리님찬스 2021.10.19 165 0 님들 섹스 해봄? [8] ㅇㅇ 2021.10.19 135 0 각성캐릭 담주아니면 오히려좋지않음? [8] 룰루 2021.10.19 146 0 로그인일러 새로그린거 아니지? [2] 시니즈 2021.10.19 111 0 뭐? 새로운 오퍼가 나온다고? 매카노 2021.10.19 93 0 스포 근데 윌버 진짜 어디랑 연결된거지 [5] 베버 2021.10.19 159 1 솔직히 오퍼랑 존나 잘어울리는 캐릭 [2] ㅇㅇ 2021.10.19 102 0 함선체스할때마다 느끼는건데 [6] 게테라토스 2021.10.19 118 0 스포 소신발언) 이번 이벤트 호라이즌 죽었으면 좋겠음 [10] 코코야야 2021.10.19 207 0 옛날 카챈에는 공약 탭이 있엇대..... [5] 꿀때지 2021.10.19 126 0 신오퍼 이거임 [1] 근로카운터 2021.10.19 67 0 그냥 오퍼발동시 모든유닛 초당 2%씩 체력감소로 가자 [3] 평생카사해 2021.10.19 86 0 저이 다른겜보다 시그마한접시를 애용할까요? [5] TLCrow 2021.10.19 95 0 옛날에는 답변해줬네 ㅋㅋㅋ 현붕이 2021.10.19 113 0 솔직히 조기 애바임 게테라토스 2021.10.19 94 0 신규오퍼 내장탕 2021.10.19 80 0 아시발 진짜 개멍청한짓했네 [6]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0.19 154 0 전 조기오픈보다 갈치오픈이 좋음 [3] 평생카사해 2021.10.19 73 -1 밀깡공킹을 카운터칠 오퍼출시 [2] 클러스트 2021.10.19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00: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