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 50퍼 깎인거에서 초당 15퍼씩 까인다? 패시브 터지고 아무 공격 안받아도 4초면 자폭한다는건데 말이 되냐고 이게 ㅋㅋ
패시브 터지기 전에 최대한 많이 때리라는건데 요즘 메타면 개물몸 디펜더는 경직 윽엑윽엑 하다가 몇초만에 50퍼 날아갈텐데
그냥 4코 버리기지 이건

피 50퍼 깎인거에서 초당 15퍼씩 까인다? 패시브 터지고 아무 공격 안받아도 4초면 자폭한다는건데 말이 되냐고 이게 ㅋㅋ
패시브 터지기 전에 최대한 많이 때리라는건데 요즘 메타면 개물몸 디펜더는 경직 윽엑윽엑 하다가 몇초만에 50퍼 날아갈텐데
그냥 4코 버리기지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