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라이즌 강화모드(X) 자폭모드(O)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6 작성일 2021-10-19 01:16:07 수정일 2021-10-19 01:16:39 https://arca.live/b/counterside/36403761 퇴물 알렉스가 와서 긋기만 해도 초당 체력 15퍼씩 날아가죠후라이즌 요즘 대세 해제불가 버프도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템셋팅을 공속으로 가면 그냥 녹겠는데 [4] 매카노진행중 2021.10.19 142 0 호라이즌 느낌왔음 [8] 꿀단지 2021.10.19 194 0 킹 분탕 스피라가 패스캐였다는게 놀랍노.. [13] 나에엥 2021.10.19 179 0 솔패스 캐릭 제외해도 솔대신 융핵주고 짧아서 가격도 쌌음 도라에몽 2021.10.19 77 0 호라이즌 사망시 폭발데미지 ㅇㄷ [6] 갓겜충아님 2021.10.19 209 0 피 50%되면 실드 생성 개꼴리네.... [10] 꿀때지 2021.10.19 160 -1 근데 호라이즌 십사기 아님? [7] diqkf운터 2021.10.19 153 0 챈까흥이니 분명 개사기다 [2] 노드왕 2021.10.19 109 -1 (권한 없음) 호라이즌 솔져/메카 이중클래스면좋겠다 [1] 4nk 2021.10.19 80 0 근데 미키스타 이년은 언제까지 방치임? [4] Ludovicus 2021.10.19 112 0 호라이즌 반피까이면 쉴드 생김?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59 0 어중간한 딜 디펜더는 병신인 증거.JPG [3] ㅇㅇ 2021.10.19 144 1 후라이즌 스텟 구데기아니냐? 누소 2021.10.19 68 0 홍어뽑을까 다음 신각성존버할까 다먹음 2021.10.19 64 0 각성후라이즌은 관리국 도검 쓸듯 폴리네시아 2021.10.19 82 0 솔 상향 전까지는 루시드 후라이즌 상향하면안됨 [3] Ludovicus 2021.10.19 93 -4 낮은 스탯.. 폭주패시브.. 실드로 생존.. [4] bean 2021.10.19 157 3 근대 호라이즌 스킬 계수 어떤지 언팩으로 알 수 없지? [1] 유리인 2021.10.19 119 0 호라이즌 공속쓰면 웃길듯 꿀단지 2021.10.19 98 0 구려보인다고 패스캐를 거르지 마라 [12] temprun 2021.10.19 194 0 피통 50%일때 실드 생성...? 어...? [3] 시이시이 2021.10.19 135 4 아마 실드때문에 체력이 낮게 측정된거 아닐까 [1] 현붕이 2021.10.19 77 0 호라이즌 강화모드(X) 자폭모드(O) ㅇㅇ 2021.10.19 97 0 호라이즌은 어떻하냐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83 0 이번주 나 이볼브원 계속쓸거임 [1] 잭5 2021.10.19 84 -1 챈까흥 [1] 게테라토스 2021.10.19 60 0 호라이즌 성능 판별시 주의점 [3] diqkf운터 2021.10.19 151 0 그래도 패스캐는 꾸지면 상향 잘 해줬잖아 [4] 에트리안 2021.10.19 101 0 코코미한접시) 그래도 솔보단 좋을테니 ㄱㅊ [4] 꿀때지 2021.10.19 97 0 혹시 후라이즌 공속이 존나게 빠른가 [3] 월광 2021.10.19 137 0 호라이즌 쉴드 캐릭이라 공익 한테 줮터지는 패널티 까지 있는데 [1] ㅇㅇ 2021.10.19 92 0 체력관련 패시브는 체력차면 리필됨? [4] ㅇㅇ 2021.10.19 105 0 호라이즌 좆구릴것 같은데 니퍼 2021.10.19 90 0 백도어 캐릭터라 아직모름 게테라토스 2021.10.19 87 0 아니 4코 디펜인데 왜 채력 5만도 안됨? [2]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121 0 이거 아무리 봐도 노리고 그은 구도 아님? [2] Nanoha 2021.10.19 145 5 출시직후에 애매하다는 떡상여지가있는데 [6] Ludovicus 2021.10.19 115 0 느낌이 왔음,, 호라이즌 사기캐 맞음.. [9] bean 2021.10.19 186 0 그래도 사줄거지? [3] 눈꽃1 2021.10.19 110 0 후라이즌 진짜 감성팔이 피규어임? [2] IRR 2021.10.19 143 0 미니 첨 나온 주간엔 이매하단 평도 많긴햇음 [1] trin 2021.10.19 99 1 방금 2차 맞음 [8] 금은동태 2021.10.19 204 -1 호라이즌 망했네 ㅋㅋㅋㅋㅋ ㅇㅇ 2021.10.19 107 0 그래서 후라이즌 여자 솔이라고?? [1] Ludovicus 2021.10.19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01: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