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패스 캐릭 제외해도 솔대신 융핵주고 짧아서 가격도 쌌음 도라에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7 작성일 2021-10-19 01:19:44 https://arca.live/b/counterside/36403900 이외 패스캐는 구려도 결국 떡상하게댐존 ㅡ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옛날 킹이 얼마나 쓰레기였냐고? [5] 샤라링 2021.10.19 197 7 저번패스 개똥캐 냈으니 사기캐쿨타임찼지 [2] 역린 2021.10.19 92 0 호라이즌 팬티가 없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9 210 0 패스캐 [1] 극한의가능충 2021.10.19 74 0 패스는 엥간하면 안거르는게 좋음. [2] 아이사타 2021.10.19 157 1 오늘 가능한 최대한의 분탕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153 0 지금같은 파워인플레에 각성디펜말고 체체줘도 살살 녹겠지 [2] 노드왕 2021.10.19 119 -1 사거리 한복판에 정차한 차량 뭐냐 [5] MBT 2021.10.19 97 0 후라이즌은 구리면 버프해줄거같음 [2] ㅇㅇ 2021.10.19 286 0 난 아직 호라이즌 믿는다 [2] bean 2021.10.19 79 0 소신발언) 공익 상시 역류로 바꿔야됨 [7] 누소 2021.10.19 130 0 킹은 병신기간이 너무길었음 Ludovicus 2021.10.19 49 0 베로롱은 탑신병자 백도어 트린다미어도 가능함? [2] IRR 2021.10.19 99 0 붕괴 신작도 3D 게임인가 [1] 극한의가능충 2021.10.19 95 0 역사적으로도 패스 디펜더는 출시 직후엔 개쓰레기였음 [1] 니퍼 2021.10.19 108 0 근데 후라이즌 보호막 영구라는 말이 없는데 [3] 평생카사해 2021.10.19 89 0 킹 좇구렸다는게 상상이안대는데 [7] 나에엥 2021.10.19 161 0 오늘 스토리 왤캐불안하지 [2] 바나나나우유 2021.10.19 84 0 스탯보고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1] 게테라토스 2021.10.19 90 0 늘 챈에서 생각하는 성능은 맞지않았음 꿀단지 2021.10.19 90 0 템셋팅을 공속으로 가면 그냥 녹겠는데 [4] 매카노진행중 2021.10.19 142 0 호라이즌 느낌왔음 [8] 꿀단지 2021.10.19 194 0 킹 분탕 스피라가 패스캐였다는게 놀랍노.. [13] 나에엥 2021.10.19 179 0 솔패스 캐릭 제외해도 솔대신 융핵주고 짧아서 가격도 쌌음 도라에몽 2021.10.19 77 0 호라이즌 사망시 폭발데미지 ㅇㄷ [6] 갓겜충아님 2021.10.19 210 0 피 50%되면 실드 생성 개꼴리네.... [10] 꿀때지 2021.10.19 161 -1 근데 호라이즌 십사기 아님? [7] diqkf운터 2021.10.19 153 0 챈까흥이니 분명 개사기다 [2] 노드왕 2021.10.19 109 -1 (권한 없음) 호라이즌 솔져/메카 이중클래스면좋겠다 [1] 4nk 2021.10.19 80 0 근데 미키스타 이년은 언제까지 방치임? [4] Ludovicus 2021.10.19 112 0 호라이즌 반피까이면 쉴드 생김?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59 0 어중간한 딜 디펜더는 병신인 증거.JPG [3] ㅇㅇ 2021.10.19 145 1 후라이즌 스텟 구데기아니냐? 누소 2021.10.19 68 0 홍어뽑을까 다음 신각성존버할까 다먹음 2021.10.19 65 0 각성후라이즌은 관리국 도검 쓸듯 폴리네시아 2021.10.19 83 0 솔 상향 전까지는 루시드 후라이즌 상향하면안됨 [3] Ludovicus 2021.10.19 93 -4 낮은 스탯.. 폭주패시브.. 실드로 생존.. [4] bean 2021.10.19 158 3 근대 호라이즌 스킬 계수 어떤지 언팩으로 알 수 없지? [1] 유리인 2021.10.19 120 0 호라이즌 공속쓰면 웃길듯 꿀단지 2021.10.19 98 0 구려보인다고 패스캐를 거르지 마라 [12] temprun 2021.10.19 195 0 피통 50%일때 실드 생성...? 어...? [3] 시이시이 2021.10.19 135 4 아마 실드때문에 체력이 낮게 측정된거 아닐까 [1] 현붕이 2021.10.19 77 0 호라이즌 강화모드(X) 자폭모드(O) ㅇㅇ 2021.10.19 97 0 호라이즌은 어떻하냐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0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