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공속주고 무한 쇠파이프 난도질 구경 ㄱ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같은 파워인플레에 각성디펜말고 체체줘도 살살 녹겠지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19
작성일
댓글
[2]
누르망디
매카노진행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러분이 스비에게 뭔갈 요구하기전에 생각해야할것
[1]
81
0
각힐은 코스트만 4코로 줄이면 밸런스가 맞을거 같음
[9]
171
0
한때 카챈을 접수했던 최고 인기콘.jpg
[5]
165
0
사줄거지?
[3]
88
0
승목인가 좆목인가 각힐 상향해준다고 하지 않았었나?
[2]
119
0
상향전 킹 vs 빡통 누가더죠았음??
[12]
175
0
섹스 가은
[2]
341
2
구인/구직
이번 호라이즌 스토리에
[2]
107
0
각성 디펜더
[2]
105
0
(FACT) 호라이즌이 사기 인지 병신 인지 스비도 모름
[4]
123
1
케이시도 상향후에 메타픽된거 보면 모르지
[3]
92
0
패스캐들 근황
[5]
312
4
옛날 킹이 좆구려서 있었던 국룰이 있음
[3]
147
4
루넘약 루상필
51
0
각성 출시 텀 길어진거야?
[2]
101
0
오새롬 펀치
[4]
115
4
디펜더가 밸런스가 까다롭긴 하지..
[9]
142
0
옛날 킹이 얼마나 쓰레기였냐고?
[5]
197
7
저번패스 개똥캐 냈으니 사기캐쿨타임찼지
[2]
92
0
호라이즌 팬티가 없다
[5]
211
0
패스캐
[1]
75
0
패스는 엥간하면 안거르는게 좋음.
[2]
158
1
오늘 가능한 최대한의 분탕
[1]
153
0
지금같은 파워인플레에 각성디펜말고 체체줘도 살살 녹겠지
[2]
119
-1
사거리 한복판에 정차한 차량 뭐냐
[5]
98
0
후라이즌은 구리면 버프해줄거같음
[2]
286
0
난 아직 호라이즌 믿는다
[2]
79
0
소신발언) 공익 상시 역류로 바꿔야됨
[7]
130
0
킹은 병신기간이 너무길었음
49
0
베로롱은 탑신병자 백도어 트린다미어도 가능함?
[2]
99
0
붕괴 신작도 3D 게임인가
[1]
95
0
역사적으로도 패스 디펜더는 출시 직후엔 개쓰레기였음
[1]
109
0
근데 후라이즌 보호막 영구라는 말이 없는데
[3]
89
0
킹 좇구렸다는게 상상이안대는데
[7]
161
0
오늘 스토리 왤캐불안하지
[2]
84
0
스탯보고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1]
90
0
늘 챈에서 생각하는 성능은 맞지않았음
90
0
템셋팅을 공속으로 가면 그냥 녹겠는데
[4]
142
0
호라이즌 느낌왔음
[8]
195
0
킹 분탕 스피라가 패스캐였다는게 놀랍노..
[13]
180
0
솔패스 캐릭 제외해도 솔대신 융핵주고 짧아서 가격도 쌌음
78
0
호라이즌 사망시 폭발데미지 ㅇㄷ
[6]
210
0
피 50%되면 실드 생성 개꼴리네....
[10]
161
-1
근데 호라이즌 십사기 아님?
[7]
154
0
챈까흥이니 분명 개사기다
[2]
10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