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디펜더가 밸런스가 까다롭긴 하지.. NiteCrawl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2 작성일 2021-10-19 01:24:45 https://arca.live/b/counterside/36404097 방어특화로 만들어봐야상한선이 각힐일테니까뭔가 차별점을 주긴 해야겠지만그러다 까닥 실수 했다가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bean 2021-10-19 01:25:12 NiteCrawler 2021-10-19 01:25:44 에어프라이기어케씀 2021-10-19 01:25:45 NiteCrawler 2021-10-19 01:26:09 하빌밀런 2021-10-19 01:25:47 킹깡공... 디펜더사이드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1-10-19 01:26:03 디펜더(자길 때리는 근원을 제거) 펼쳐보기▼ 해물 2021-10-19 01:26:42 탱가능한 레인저 만들면 해결인데? 펼쳐보기▼ 신룡이 2021-10-19 01:26:53 상성이 없는 디펜더ㅋㅋㅋㅋ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0-19 01:28:11 시발디펜더가 앞에서 몸만대면되지 왜 다처죽이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오래 한다 싶으면 패스는 지르는게 속편함 [3] 매카노진행중 2021.10.19 147 1 가끔 공익덱 굴리다가 지수 나오면 당황함 ㅋㅋ 현붕이 2021.10.19 91 0 루시드는 스킬 구조상 다른 패스캐처럼 메타픽은 못될듯 [5] 평생카사해 2021.10.19 87 0 킹이 처음에 병신이였다고해도 빡통이랑 비교는 좀 [3] 110등 2021.10.19 115 0 요즘 최고의 인기콘 [3] 누소 2021.10.19 112 -3 사실 카사에 젖은항상옳다 2021.10.19 50 0 이시간부로 카운터사이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이시이 2021.10.19 57 0 여러분이 스비에게 뭔갈 요구하기전에 생각해야할것 [1] 보르챠 2021.10.19 81 0 각힐은 코스트만 4코로 줄이면 밸런스가 맞을거 같음 [9] ㅇㅇ 2021.10.19 171 0 한때 카챈을 접수했던 최고 인기콘.jpg [5] 꿀때지 2021.10.19 166 0 사줄거지? [3] diqkf운터 2021.10.19 88 0 승목인가 좆목인가 각힐 상향해준다고 하지 않았었나? [2] 상곡 2021.10.19 120 0 상향전 킹 vs 빡통 누가더죠았음?? [12] 역린 2021.10.19 175 0 섹스 가은 [2] 로유미 2021.10.19 342 2 구인/구직 이번 호라이즌 스토리에 [2] 무야호할부지 2021.10.19 107 0 각성 디펜더 [2] 극한의가능충 2021.10.19 106 0 (FACT) 호라이즌이 사기 인지 병신 인지 스비도 모름 [4] ㅇㅇ 2021.10.19 123 1 케이시도 상향후에 메타픽된거 보면 모르지 [3] 에트리안 2021.10.19 93 0 패스캐들 근황 [5] 현붕이 2021.10.19 313 4 옛날 킹이 좆구려서 있었던 국룰이 있음 [3] Ludovicus 2021.10.19 148 4 루넘약 루상필 모우린호 2021.10.19 51 0 각성 출시 텀 길어진거야? [2] Serika 2021.10.19 101 0 오새롬 펀치 [4] 꿀때지 2021.10.19 115 4 디펜더가 밸런스가 까다롭긴 하지.. [9] NiteCrawler 2021.10.19 142 0 옛날 킹이 얼마나 쓰레기였냐고? [5] 샤라링 2021.10.19 197 7 저번패스 개똥캐 냈으니 사기캐쿨타임찼지 [2] 역린 2021.10.19 92 0 호라이즌 팬티가 없다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0.19 211 0 패스캐 [1] 극한의가능충 2021.10.19 75 0 패스는 엥간하면 안거르는게 좋음. [2] 아이사타 2021.10.19 158 1 오늘 가능한 최대한의 분탕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153 0 지금같은 파워인플레에 각성디펜말고 체체줘도 살살 녹겠지 [2] 노드왕 2021.10.19 120 -1 사거리 한복판에 정차한 차량 뭐냐 [5] MBT 2021.10.19 98 0 후라이즌은 구리면 버프해줄거같음 [2] ㅇㅇ 2021.10.19 286 0 난 아직 호라이즌 믿는다 [2] bean 2021.10.19 79 0 소신발언) 공익 상시 역류로 바꿔야됨 [7] 누소 2021.10.19 131 0 킹은 병신기간이 너무길었음 Ludovicus 2021.10.19 49 0 베로롱은 탑신병자 백도어 트린다미어도 가능함? [2] IRR 2021.10.19 99 0 붕괴 신작도 3D 게임인가 [1] 극한의가능충 2021.10.19 95 0 역사적으로도 패스 디펜더는 출시 직후엔 개쓰레기였음 [1] 니퍼 2021.10.19 109 0 근데 후라이즌 보호막 영구라는 말이 없는데 [3] 평생카사해 2021.10.19 89 0 킹 좇구렸다는게 상상이안대는데 [7] 나에엥 2021.10.19 161 0 오늘 스토리 왤캐불안하지 [2] 바나나나우유 2021.10.19 84 0 스탯보고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1] 게테라토스 2021.10.19 91 0 늘 챈에서 생각하는 성능은 맞지않았음 꿀단지 2021.10.19 90 0 템셋팅을 공속으로 가면 그냥 녹겠는데 [4] 매카노진행중 2021.10.19 1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01: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