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 - 2코 최고 유닛 현재 3벤

리플레이서 킹 -

슨피라 - 3코 최고 국밥 스커


케이시 - 좆병신 그냥 페도픽이었는데 은신 감지 생기고 꽤나 자주 기용됨 


솔 - 융합핵 패키지


론리 - 방깍 ㅆㅅㅌㅊ 솔저 격전에서 기용 잘됨


루시드 - 업받아야 쓸만한 찌찌 원툴 븅신


지금 패스캐들 루시드 말고 다 좋은 애들이고 루시드도 상향 여지가 있어서 호라이즌이 아무리 좆병신이어도 패스는 무조건 사는게 맞다봄 


아니 그냥 재화만 봐도 혜자니까 그냥 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