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펠과 함께 둘뿐인 최피제 탱커라 당시 메타를 지배하던 로자리아와 야누스를 상대로 은근 잘버텼음

한 1~2주 지나고나서 공익같은새끼들도 최피제 받으니깐 작살나서 문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