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110찍고 건 가서 성능실험하는거보고 융핵 30개 줄지 안줄지 결정하면댐 ㅋㅋ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건공한명 희생하는거보자
추천
0
비추천
6
댓글
22
조회수
386
작성일
댓글
[22]
현붕이
소림맘
던붕이
diqkf운터
MBT
던붕이
서묘
MBT
ㅇㅇ
반갑노
던붕이
diqkf운터
서묘
서묘
던붕이
던붕이
diqkf운터
반갑노
diqkf운터
던붕이
노드왕
MBT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양한솔죽이고 핑챙각성하라고
[4]
100
0
각성 오르카 언제 나옴
63
0
가은이 밸런싱이 제일 신기함
[7]
216
4
왜 모르스는 아는데
[13]
138
0
공중 스트라이커는 언제 나올까
[2]
68
0
근데 솔때 왜 패스캐 안주고 융핵으로 줬더라
[4]
86
0
최강디펜더 호라이즌 공속코인 꽉잡아
83
0
캐릭이 똥캐인데 날아오르지 못햇다면
[7]
121
0
공중 각성 솔저 내줘
[2]
57
0
각성 시즈는 볼 만 할듯
[1]
71
0
몰루스 원래 이름 뭐였지
[5]
97
0
실력을 핑까해주지 이거 대사 ㄹㅇ 웃음벨이었는데
[1]
77
0
저는 아직도 로망이 있어요
[3]
86
1
각성서포터나 시즈도 언젠간나오겠지?
[5]
81
0
밸패전 킹 리더 = 로망을 아는사람
[3]
96
0
아이폰 12 프맥 유저임
[4]
96
-1
뉴비때 카린으로 대공깨면 그렇게 든든했는데
[11]
110
0
그래도 킹 초창기때는 킹리더 보면 경의를 표했는데
[4]
107
0
패스디펜더 좆구림설은 이제 폐지된거지?
[16]
165
0
당시 킹 ㄹㅇ 꿀잼이었는데
[2]
119
4
사실 최근의 킹도
[4]
126
0
스포
몰루스는 진짜 뭐지
[3]
136
0
점검 언제 끝남
[1]
78
0
걍 건공한명 희생하는거보자
[22]
386
-6
관남충이 퀸 주워와서
[5]
117
1
푸라닭인가 거기 순살이 그렇게 맛있다매
[10]
120
0
4코디펜더 도감기준 스탯
[6]
173
0
킹이 그렇게 좋아?
[3]
92
0
킹도 한때 ㅈ구렸음
88
1
코코미한접시) 카챈에서 약캐 밈 붙은 캐릭은 다 사기캐로 날아올랏다
[11]
164
1
현재 챈럼들 상황
95
2
후라이즌 적당히구려야함
88
0
✋질문
각유나 장비 어떻게 줘야함?
[5]
156
0
킹 근데 출시 직후에는 생각보다 쓸만했음
[1]
58
-1
현재 챈 상황
71
0
너넨 디씨 가냐
[11]
229
-2
각힐 떡상하는법
56
0
존나 멋있는 수중액션씬.gif
[2]
170
6
킹 관련 념글 찾아보는데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
[27]
1614
64
이겜 오래 한다 싶으면 패스는 지르는게 속편함
[3]
147
1
가끔 공익덱 굴리다가 지수 나오면 당황함 ㅋㅋ
92
0
루시드는 스킬 구조상 다른 패스캐처럼 메타픽은 못될듯
[5]
87
0
킹이 처음에 병신이였다고해도 빡통이랑 비교는 좀
[3]
115
0
요즘 최고의 인기콘
[3]
112
-3
사실 카사에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