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는 특수기가 아니라 상시 피감 33% + 매커니즘이 달라서 경우에 따라 그 이상도 가능(강력한 특수기를 막는 경우)
패시브 50% 보호막 + 감소비례 방뻥 최대 80% 중간값만 해도 40%
이정도만 해도 거의 4코급 탱킹이라고 보는게 맞는데 특수기로 후열 추적하고 광폭으로 암살까지 하는데 사기 맞지
피감 33%는 1번패시브임
타격 두대 맞을떄마다 소량의 보호막이 생기는데 이는 곧 2대 맞으면 다음 타격은 무효라는 뜻이 되는거고 정규 분포에 따르면 이를 피감 33%로 해석하는게 제일 정직함
두번째 후열추적은 간단한 논리임 6미터 밖의 적에게는 쿨타임을 무시하고 스킬을 사용하는데 반대로 말하자면 쿨타임동안 6미터 안의 적에게는 사용을 못하고 그럼 자연히 6미터 밖에있는 대상에게 돌진하게 될거임
후열추적 그건 아마 나와보면 각힐이랑 그냥 똑같을 거 같다 피감33%는 잘 모르겟는데 어차피 피감 80퍼 찍고 쓰는게 디펜더니까 다른 거보단 좋은 옵션이긴 하겠다 그치만 아무리 봐도 기본 스탯이 낮아도 너무 낮아 4코 스커급 스탯에 탱킹 특화 스킬로 무장한 에스타롯사도 아무도 안 쓰는 거 보면 후라이걸도 머리만 굴려본 걸론 역시 별로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