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시 굴비오픈 해주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2]
ㅈㅇㅈㅎ
하루한캔데자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슬 문열때 아님?
64
0
스포
내가 기억한 퀸 마지막
[11]
212
0
내가 아이폰 안쓰는 이유 : 충전기 단자가 다른게 건방져서
[7]
139
0
요즘 블러드본 하는데 감성 좆됨 ㄹㅇ
[3]
195
0
오싹오싹 스마트폰
[7]
253
1
전국민 건틀렛 의무교육 해야함
[3]
88
0
1시오픈인척12시에 열어줬으면좋겠다
58
0
스포
퀸 신체 박살난거맞음
[15]
341
2
아이폰에 대한 오해 : "감성 떄문에 산다"
[7]
150
0
게임 과금 유형
[5]
135
0
후라이걸 스탯 보니까 진짜 애매한 거 같음
[13]
151
0
빨리 점검 풀렸으면 좋겠다
[2]
72
1
스포
근데 이거 좀 작위적이긴해
[4]
161
0
스포
솔직히 기대하고 있는거
[3]
124
1
s21 근데 성능으로 개욕먹던데 ㅋㅋ
[10]
185
1
건 안하고 pve만 할건데
[1]
61
0
이제 다음주는 몰루킹 밴당하고 이볼브원 날뛰겟네
34
0
s21은 이쁘던데
[5]
110
1
나왜 2차가 1차보다느낌없지
[4]
95
0
다음 콜라보 알아왔다
[4]
110
-4
pc 카사도 점검 13시로 되어있음?
[2]
77
0
근데 솔직히 금태가 잘못한게 뭐냐??
[5]
86
0
11시 굴비오픈 해주겠지?
[2]
76
0
근대 여기 고인물들은 왜 다 건틀렛 신경씀
[8]
143
0
로자리아도 페도야?
[2]
77
0
스포
퀸 능력 언급
[11]
190
0
소심발언) 삼성 "용달블루" 색 존나이쁨
[11]
180
1
차단먹었던 건으로 다시 저격할수 있나
[5]
167
0
뉴비 5각계사서 겜하고있는대 킹이 없음
[10]
124
0
가슴 없다고 남자라니
[1]
82
0
ㅍ) 이새끼 처음봤을때 남캐인줄 알았음
[7]
220
-2
하긴 요즘 가운이 밴안먹는거보면
[2]
131
0
핑챙 인생짤.gif
[9]
183
0
코어운동하는 호라이즌
[6]
131
0
유효타격수흡수 100%면 2커버하는거야?
77
0
설마 밑에 스포탭 달라고 하는 애도
[2]
145
0
이게 갤s22 울트라 라고 하는데
[14]
193
1
크리마스 스킨 존나 기대되노
[4]
146
0
씹듣노 토막상식
[2]
124
0
챈만 보면 힐데가 막 진짜 존나 나쁜새끼 같거든요...
[8]
157
0
이따만한 우유통가지고 스킨이없음
[1]
174
0
이새끼들 내 글만 안보노 시발
[16]
181
-1
무지성 킹 상대로 주시윤 러쉬 좋지 않냐
[8]
130
0
치킨버거는 맘스터치가 원탑인듯
[3]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