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윤 대처법 잘 모르는 사람들한테는 잘 통하고
에이미 넣는 새끼 아니면 그냥 스피라랑 같이 밀고 들어가면서 함선에 계속 트루뎀 박고 러쉬하다


킹이랑 몰루2스 나올때면 이미 함선 걸레짝이라 세리나 터트리면서 다시 주시윤 내면 그냥 밀어버리고


킹 먼저 내면 뒤에 구관총으로 킹 갈거나 스피라로 치감 걸고 다른 스커 내면서 미는식으로 하는데 승률 괜찮더라


물론 플3 하위권따리에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