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은 더쎈놈 많고

가은 쓰는 이유가 레인저치고 단단한 탱킹이랑 궁때문인데

레인저가 단단해봣자 킹 이볼브원 이후론 정신차리면 디져잇고 그래서 궁채우기도 빡세고

걍 요즘 밀리아 미니스트라 이수연 말곤 레인저 다 맘에안듦 툭하면 픽픽 디져잇어서 코스트손해나기 넘쉬워

게다가 블루브릿지랑 스피라 이후로 후열에 먼 좃같은 불청객 침투하는일이 많아서 툭하면 특수기 백스탭으로 최전열로 뛰어감

에이미에 끌려가서 전멸하는경우도 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