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롤하다가 생각난건데 클로저스하다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4 작성일 2021-10-19 13:35:58 https://arca.live/b/counterside/36460502 왜 내가 미드그브만하면 108갱을 당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건공 2021-10-19 13:36:20 미드 그브 메모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10-19 13:36:21 어......쉬워보여서...? 펼쳐보기▼ 헤으응 2021-10-19 13:36:27 너가 라인밀다 죽었어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10-19 13:36:28 그것이 미드니까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10-19 13:36:40 오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19 13:36:41 그딴거 하니까 펼쳐보기▼ 검은홍차 2021-10-19 13:36:41 포탑허깅해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10-19 13:38:22 역시난 2021-10-19 13:39:11 앞 대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은 축제여야했음 [7] ㅇㅇ 2021.10.19 177 0 건틀렛 블루브릿지 대처를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네 [4] 하야테 2021.10.19 162 0 스포 윌버 이새끼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19 119 0 스포 근데 이 둘 그린 라이트냐? [7] 한우쟝 2021.10.19 214 1 스포 나도 레이첼이랑 재미보고싶다 [50] 던붕이 2021.10.19 2559 32 ✋질문 님들아 저 이것좀 이해시켜주세용 [6] 만악의근원 2021.10.19 162 0 스포 이게 여기나오는 거였구나 [4] 겨울동화샤오린 2021.10.19 592 0 승급을 안했는데 순위가 1000이 올랐다 밤비 2021.10.19 61 0 아니 그래서 [3] 금은동태 2021.10.19 110 0 앱 말고 그냥 인터넷앱에서 아카하면 메모나 차단못함? [4] 버거계의뉴에이지 2021.10.19 114 0 카운터사이드는 배때기가 참 이쁜 애들이 많어 [1] 슈플레 2021.10.19 107 0 호라이즌 귀여운 점 [1] 시그마꼴리더라 2021.10.19 285 1 카사 로그인 일러 이거 두개가 진짜 투탑임 [2] 한우쟝 2021.10.19 168 1 스포 그립습니다... [4] 클러스트 2021.10.19 165 1 롸벗 등장 [1] 대월가람 2021.10.19 96 2 늅늅이 특별성장패키지는 과금 효율 [4] 루다진 2021.10.19 243 -1 표정 바꾸는거 개좋다 [1] ㅇㅇ 2021.10.19 174 1 와 이게 뭐임 [2] 헥토르 2021.10.19 145 0 스포 이 말은 아무리봐도 [20] 클러스트 2021.10.19 1606 42 스포 얘는 여기서 진짜 패고싶었음 [9] 앤나루 2021.10.19 260 1 "광역피해감소"라고 하면 당연히 모든 대상이 받는 피해 감소라고 생각하지 [9] 평생카사해 2021.10.19 1072 43 스포 진짜 얘네 무능한거 아니냐? [6] 현붕이 2021.10.19 248 2 ESPR이 이터니움 사회주의 연방공화국의 약자였노 [12] 유나사랑해 2021.10.19 897 34 얘들아 롤하다가 생각난건데 [9] 클로저스하다옴 2021.10.19 134 0 아니 근데 슬슬 춥지않나? [5] 헤으응 2021.10.19 142 0 뭐냐 리그전 패작은 왜 함 [10] 하야테 2021.10.19 161 0 아니 시발 지부쿼츠 두개떠서 싱글벙글했었는데 [6] 마음여린 2021.10.19 138 3 월정액 둘 다 사면 매 달 25,833.3333333원 드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0.19 153 0 사실 넥슨이 지시 내린게 아닐까 [4] 지우쥬놉 2021.10.19 120 0 스토리 다봤다 [2] 닉변이야 2021.10.19 118 1 카사 스토리 재밌네 [7] 냥클 2021.10.19 190 1 셰나 시발년 개껄리노 [3] 포지더블넥 2021.10.19 180 0 싸이국밥이 끝이 아니노 독호메 2021.10.19 143 0 창작 20211019 카사만평 [44] 110등 2021.10.19 2730 132 그래서 호라이즌 까본 놈 있냐 좋음? 라쿰 2021.10.19 89 0 요새 냉동볶음밥 1티어 어디임? [10] ㅇㅇ 2021.10.19 154 0 스포 퓨처앳워 존나 난장판이네 [3] 블랙버드 2021.10.19 299 0 스포 그래도 호라이즌 스토리는 좋다... ㅇㅇ 2021.10.19 154 1 스포 솔직히 좀 암걸렸음 [1] 현붕이 2021.10.19 161 1 메카닉 스충쓰는거 시그마 말고 또 뭐있지 [5] bobong 2021.10.19 101 0 쌉비틱간다 [4] 하야테 2021.10.19 88 1 생각해보면 설명만 봐선 광피감 옵션 너무 좋긴 했어 [1] ㅇㅇ 2021.10.19 119 2 자경단 에피 봐야겠다 [4] Avicii 2021.10.19 59 0 진짜 대꼴 하체다 ㄹㅇ [4] 크리스피크림 2021.10.19 341 7 카운터사이드는 섭종이다... ㅇㅇ 2021.10.19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13: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