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러냐? 관리실패 외전 하드난이도인데 브금이 출격 준비할때 브금이 나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bgm 버그있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0일 안에 공익 기채가 돌아올 확률과
[7]
96
0
"단차"
[1]
88
2
상연이 그동안 인터뷰 한거 영상만 봐도 호흡곤란 겪는거 같던데
[9]
150
0
건틀렛
각시윤 에이미 출격기 반격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4]
188
0
시그마 잡고싶다
[7]
123
0
카사 갓겜될때까지 숨참는다
[6]
117
0
이건 광피감 자신있다는거아니냐
99
3
상연이가 방송에서
[2]
84
0
표정 왤케 불쌍해보이지
[6]
139
6
폐사늒네 살아났다 진로상담좀
[7]
134
2
뭐야 방송 내일 아녔노
[5]
122
0
방송이라도 하는게 어디노...
[10]
148
0
노짱! 지켜봐주고 있었구나!
[7]
124
0
내일이면 이볼브원 정가 간다..!
[1]
84
0
오픈유저 다년간 분탕경험으로 보아
[19]
1267
48
방송얘기 왜나옴?
[4]
99
0
방송에서 감성팔이 할거라는 애들은 뭐냐
[2]
116
4
딸내미가 카붕이들 한테 할말있대
[11]
158
0
QnA는 보지 않아도 이미 알수있음 ㄹㅇ
[2]
118
0
시그마 같은 딸하나 있으면 좋겠다
[4]
76
0
스타벅스 알몸앞치마 왜 유명해짐?
[1]
124
0
왕판다 아이리는 요구 일원화를 해야 됨
[4]
117
2
저는 기채권 강도에요
[2]
95
0
이거 bgm 버그있는거임?
80
0
라니는 무슨 죄를 지었다고 생방으로 노래까지 불러야돼
[7]
172
0
광피감 사태는 보상방향이 "툴팁 문제"에 초점을 맞춰야
[6]
198
6
걍 예전처럼 감성팔이나 하겠지
[1]
56
0
어떻게 제대로 된 사람이 한 명도 없네
[6]
131
0
건틀렛
와 린시엔 개오지네 ㄹㅇ
[8]
242
0
잡공속이라도 강력함
81
0
역대급 야짤ㄷㄷ
[22]
223
-10
호라이즌 종결템이 허메골골 공속임?
[3]
254
0
스포
되게 모순적이네
[5]
227
1
근데 진짜로 메모 하는사람 있음?
[13]
170
0
이터니움
[1]
89
-1
매카노 끝
[2]
92
0
내 뇌가 이상해진거 같음
[32]
1452
41
카사를 향한 비난을 모두
[1]
85
0
로자리아 꼬신담에 먹고 버리고 싶다
[1]
86
0
창작
자작곡 : 에디피셔_이름 없는 동화
[23]
845
33
일섭 성공할꺼 같다
[10]
241
1
예거면 힐데 팸
[3]
113
0
국가가 위성 하나도 못쏘는거 정상 맞아?
[10]
196
0
특별 생방송 예상
[4]
174
10
의외로 쓸데없는 걱정이었던거
[4]
13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