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가 좆으로 보이냐?
쟤들은 감성팔이도 제대로 못함
감성팔이라는게 저자병자 같이 극단적인 표현 써가면서
지들을 최대한 낮춰가며 얘기해야 하는건데
얘들은 자존심은 존나 높아서 그럴일 절대 없음
난 감성팔이보단 변명을 할거라고 본다
스비가 좆으로 보이냐?
쟤들은 감성팔이도 제대로 못함
감성팔이라는게 저자병자 같이 극단적인 표현 써가면서
지들을 최대한 낮춰가며 얘기해야 하는건데
얘들은 자존심은 존나 높아서 그럴일 절대 없음
난 감성팔이보단 변명을 할거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