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그게....그러니까...

후...

나엣..?

학생.. 벌써 30분째입니다.

주민센터에 오셨으면 뭔가 요구를
하시던가 하셔야지...

계속 그렇게 우물쭈물거리면 뒷사람들에게
실례잖습니까.

저기...그...그...게...

나애애애앵!!!

아니 왜 우는건데!

나애애앵!! 나애애앵!!

아니;;동사무소양반;; 애가;; 소심해가;;
그럴수도 있는것인디;; 왜 애를 울리고;;
그러나;;;

아니..그게.. 제가 울리려고 울린게
아니라..

으디서;;;말대꾸;;;하는게야?

아니...

하...

훌쩍..훌쩍...

학생. 뚝 그치세요..뚝

....흑..

자..별로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냥 자기가 뭘 하러 여기에 온건지만
말씀해주시면, 제가 해결해 드릴거에요.

아셨죠?

네...

좋습니다. 뭐때문에 여기 오신거죠?

어어...그게...

한번만 더 어어 그게.. 라고 하면
진짜 때릴겁니다.

나엣? 나애애애앵!!

아니;;동사무소양반;;;또;;;애를;;;울리나;;?

아니..그게 아니라..이학생이 멋대로...

으디서 으른이 말씀하시는데 말대꾸야!;;;
다 큰;;,어른이;;; 것도;;;;여학생을;;;울리고..
에잉;;;말세여;;;말세;;;

와..완전 꼴불견... 여학생 울리는...동사무소직원 썰 푼다...

아니 이게 내잘못인가..?

아이고;;아가;;;뭐때문에;;;;여기;;;왔누;;;?

힝...주민등록증 초본떼려구여...

아니 그럼 처음부터 초본 떼러 왔다고
말했어야지 씨바아알!!!!!!!

나애애애애앵!!!!!

야! 이눔아!!! 으디서;;;,욕지거리여!;;;;

여학생한테..소리지르며 욕하는...동사무소..직원썰
푼다..

하..씨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