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밴이긴 한데 킹을 기가맥히게 잘잡드라

물론 순수킹덱만 잡을수있음 요즘 킹들 보니까 퀸이랑 미니스트라랑 같이 3각으로 쳐들고다녀서 맨날 쳐발림 시발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