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보상 오류난거 회수할 필요도 없음 졸린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3 작성일 2021-10-23 06:33:03 https://arca.live/b/counterside/36703975 걍 수정하고 전체사료나 뿌리셈지금 이 시국에 레이드 잡아주는애들은 ㄹㅇ 열사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화선 2021-10-23 06:33:37 머 버그터짐? 펼쳐보기▼ 졸린개 2021-10-23 06:33:56 뭐 일괄완료로 보상받으면 누르면 보상 한번 더 받아진다는데 펼쳐보기▼ 화선 2021-10-23 06:34:51 근데 솔직히 레이드 보상 누가 몇만번 받았다고 해도 전혀 안부럽긴 하다 펼쳐보기▼ 졸린개 2021-10-23 06:37:13 몇만번이면 솔직히 좀 부러운데 2번 받은건 걍 ㅋㅋ 레이드 보상 자체를 지금 2배정도로 바꿔야함 비용을 반으로 줄이던가 펼쳐보기▼ 화선 2021-10-23 06:38:15 보상을 늘리긴 해야할것가틈 경영학 미션때 빼면 레이드안친지 1년된듯 펼쳐보기▼ 제이크 2021-10-23 06:33:50 레이드 그거 아직도 도는 사람이 잇엇냐 지부에 뜨면 삭제하고 이지랄한지 한 3달은 넘은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4시에 뭔가 나오나 [4] 독호메 2021.10.23 80 0 9 × 9 = ? [5] Pani 2021.10.23 89 6 어 시발 패스를 생각못했노 [14] 평생카사해 2021.10.23 161 0 사장님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3 55 0 한때는 레이드 버그가 파장이 컸었음 [2] 베버 2021.10.23 90 1 뉴비 이미 2만원 박았는데 후회됨..슬슬 하차할래 [11] ㅇㅇ 2021.10.23 126 0 걍 레이드 보상 두배 늘려줘야 칠 듯 졸린개 2021.10.23 32 0 유미나 무기 실제로 있는거였네 [3] 홍베숙 2021.10.23 92 6 "비사중학교 에이스" [8] 홍삼 2021.10.23 118 4 레이드 보상이 좆구리니까 화선 2021.10.23 48 0 소신발언 [7] 님얼굴비매너 2021.10.23 129 0 근데 레이드 복사 돼도 그리 안 꼬움 [1] 지우쥬놉 2021.10.23 64 0 협력전/격전 타라스크 vs 댕시 vs 터미네이터 vs 론리 [6] ㅇㅇ 2021.10.23 174 0 얘가 감우지?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3 235 0 ? [11] 양하림 2021.10.23 90 0 지금 택배안되는 지역있음? [2] ㅇㅇ (218.147) 2021.10.23 71 0 내가 건 다시하면 병신쓰레기다 ㅉㅉ [81] 평생카사해 2021.10.23 1397 63 레이드 나만 잡는 거여씀...? [2] 해물볶음 2021.10.23 66 0 미아 집 다시 찾아옴 [30] ㅇㅇ 2021.10.23 1334 66 아니 겁쟁이들이 왜 이렇게 많아 [20] 졸린개 2021.10.23 171 0 . [8] 로지보리 2021.10.23 84 0 레이드 보상 버그 쓰면 너도 막 환영받고 념글 갈수 있어 [1] 구관조리병 2021.10.23 61 1 그 장면 입갤ㄷㄷ [4] 나도줘 2021.10.23 122 0 레이드 보상 오류난거 회수할 필요도 없음 [6] 졸린개 2021.10.23 93 0 개고수 [2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3 183 1 우리 고향이 어디더라 [1] 극한의가능충 2021.10.23 58 0 미친새끼들인가 나도줘 2021.10.23 75 0 허접들 왜이리 많노? [9] 지우쥬놉 2021.10.23 122 0 하림단에게 축복을 [4] 홍삼 2021.10.23 92 0 건 안해야겠다 [6] ㅇㅇ 2021.10.23 71 1 날 브라운 아이즈라 불러줄래? [5] ㅇㅇ 2021.10.23 116 6 레이드버그가 지금 뭔말임? [6] 피에스 2021.10.23 135 0 티키타카 [11] 베버 2021.10.23 136 0 재밌는 게임 없노 [11] 비질란테 2021.10.23 123 0 나 ㅈ고수인듯 [5] 서묘 2021.10.23 111 0 메카노 개재밌다 [5] 운지 2021.10.23 98 0 근데 유나스킨은 뭔가아쉽네 [3] 무야홍어 2021.10.23 110 -1 이번주 유나수연 좋음 아루엘 2021.10.23 104 0 이볼브원 제물 안잡혔을때 대처법 [2] 졸린개 2021.10.23 110 2 모네도 이제 페) 붙여야하겠노 [1] 로지보리 2021.10.23 98 2 봐라 귀엽지?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3 63 0 아니 교환소 뭔데 [14] 스톰렙션 2021.10.23 121 4 똥템>초전도>스펙트럴>메이즈 순으로 파밍하라 한건데 [1]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0.23 101 0 2차맞고 약간 졸리네 [14] 폴리네시아 2021.10.23 92 0 건틀렛 이볼브원은 걍 담주에 써야겠다 [3] 시그마꼴리더라 2021.10.23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3 06: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