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존나 정상적이라 맘에드네요

피자테두리는 갈릭디핑소스 푹 찍어서 한입 먹으면 그만큼 맛있는게 없다

가끔 씬도우 시키면 얇게 바삭바삭하게 나오는데 이게 또 피자 먹고 과자처럼 먹기 좋다

피자 테두리만 모아서 마지막에 후식으로 먹어도 좋고 피자 먹다 중간에 먹어도 좋다

안먹는 동생새끼 뒤통수 한대 후려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