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보 10/26(화) 출시 예정 신규 유닛 소개- 셰나 ㅇㅇ 추천 54 비추천 0 댓글 52 조회수 8699 작성일 2021-10-23 07:00:26 수정일 2021-10-29 11:25:15 https://arca.live/b/counterside/36705448 새롭게 출시되는 신규 유닛 엘리시움 필하모닉 셰나,10/26(화) 업데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엘리시움 필하모닉 셰나.png (7.9MB) 추천! 5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2] 졸린개 2021-10-23 07:00:40 purple 2021-10-23 07:00:54 찹쌀콩찰떡 2021-10-23 07:00:54 힝힝 2021-10-23 07:00:55 내알아한다고 2021-10-23 07:00:57 길쭉한 셰나네 펼쳐보기▼ 카린웡 2021-10-23 07:01:01 뷰지퍼 우효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10-23 07:01:03 뷰지퍼 열어 펼쳐보기▼ 독호메 2021-10-23 07:01:04 뷰지퍼 개꼴려 펼쳐보기▼ 화선 2021-10-23 07:01:05 보지퍼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23 07:01:08 ㅇㅇ 2021-10-23 07:01:15 *수정됨 엘리시움? 으윽 머리가 펼쳐보기▼ ㅇㅇ 2021-10-23 07:02:26 근데 이쁘다 빨리 뽑고 싶네 펼쳐보기▼ pail 2021-10-23 07:01:16 하모닉으로 느끼는거야? 펼쳐보기▼ 님얼굴비매너 2021-10-23 07:01:18 비질란테 2021-10-23 07:01:21 어떻게 사람이름이 엘리시움 필하모닉 셰나ㅋㅋ 펼쳐보기▼ 역린 2021-10-23 23:25:28 세나가 이름이고 엘리시움 필하모닉이 소속(펜릴전대마냥) 아닌가?ㅋㅋㅋ 풀넴이면 소름인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1-10-23 07:01:24 보지퍼!!! 펼쳐보기▼ 각성릴리 2021-10-23 07:01:25 와!! 펼쳐보기▼ 신태진 2021-10-23 07:01:36 우효옷! 펼쳐보기▼ OmO 2021-10-23 07:02:15 엘라스틴 ~ 세나 펼쳐보기▼ 서묘 2021-10-23 07:02:31 ㅈㅇㅈㅎ 2021-10-23 07:05:53 디스코 엘리시움~ 펼쳐보기▼ ㅇㅇ 2021-10-23 07:08:20 ㅇㅇ 2021-10-23 07:08:36 ㅇㅇ (115.138) 2021-10-23 07:12:00 삭제 수정 각성캐일려나 펼쳐보기▼ Substantial 2021-10-23 07:12:26 물풀 2021-10-23 07:16:29 미들네임이 어떻게 필하모닉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0-23 07:16:31 엘리시움이란 이름을 가진 애들은 전부 꼴리는 특징이 있구나 펼쳐보기▼ KaJun 2021-10-23 07:17:13 셰나의 복수다!!!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1-10-23 07:22:12 악역이 더 이쁜거 같아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1-10-23 07:23:42 보지퍼 씨발 뭔소린가 했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들깨잔치국수 2021-10-23 07:24:03 작명센스 정신나갈거같네 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몽롱 2021-10-23 07:32:08 뷰지퍼 헤으응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10-23 07:58:29 Ligeia 2021-10-23 08:17:35 diwnd 2021-10-23 08:38:00 니퍼 2021-10-23 08:52:51 엘리시움이 뭔데?? 펼쳐보기▼ 핑크스핑크스 2021-10-23 09:44:06 카붕가붕이 2021-10-23 10:08:20 붕괴는 높은산봉우리 일방적 콜라보 함께하겠다 펼쳐보기▼ 화이트래빗 2021-10-23 10:08:38 엘리시움이 뭐길래? 펼쳐보기▼ 다군 2021-10-23 11:05:12 원기차단 2021-10-23 12:23:19 너가 오늘부터 핑챙이다 펼쳐보기▼ 레벨펭귄 2021-10-23 14:29:41 셰나의 복수다! 펼쳐보기▼ 빅젖사랑 2021-10-23 14:40:29 뷰지퍼 ㅋㅋㅋㅋ 펼쳐보기▼ 분노 2021-10-23 15:07:02 ㅇㅇ 2021-10-23 19:04:59 세나의복수다 펼쳐보기▼ 오르카볼때기 2021-10-23 20:11:23 아싼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0-24 10:11:32 ㅇㅇ (121.134) 2021-10-24 16:15:06 삭제 수정 음악가추 펼쳐보기▼ ㅇㅇ 2021-10-24 16:20:08 New8 2021-10-25 07:40:59 풀카운터 2021-10-26 07:04:0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필하모닉이면 개쎅스한 애들이 관현악단 운영한다는건가 [9] 폴리네시아 2021.10.23 140 1 감자튀김괴식하는 족속들은 열등하며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있다 [6] ㅇㅇ 2021.10.23 77 1 모네엄마 왜 출시 안댐 꿀단지 2021.10.23 45 0 스포 보지퍼 vs 보지가리개 ㅋㅋ [3] 화선 2021.10.23 1123 6 진짜 보지퍼년 존나 꼴리네 진짜 [10] 던붕이 2021.10.23 235 1 레이첼 캐릭터면 좋겠다 닉변이야 2021.10.23 111 0 셰나랑 호라이즌 같이 키울 생각에 [4] 꿀단지 2021.10.23 132 0 어떤빵이던 건포도 들어가면 맛이 없음 [3] 화선 2021.10.23 66 0 진짜 존나불쌍하노 [3] 나도줘 2021.10.23 157 7 스포 근데 복수가 가능하긴함??? [2] ㅇㅇ (14.35) 2021.10.23 153 0 계란 빵테두리 먹는 이야기할때 난 셰나 먹을래 [4] 카린웡 2021.10.23 79 0 셰나 다음에 레이첼인가?? [2] 진실의문 2021.10.23 105 0 모카빵 안에 건포도를 악마의 젖꼭지라하더라고 [6] 이리스유마 2021.10.23 95 0 와 셰나 미쳐따!!! 개이뻐!!! [23] 님얼굴비매너 2021.10.23 295 10 뷰지퍼 열고 오줌 싸는 셰나 [5] 내알아한다고 2021.10.23 158 0 뭐야 이름 되게 기네 [1] 뇌간망가 2021.10.23 125 0 담주 화요일이 26일이네 닉변이야 2021.10.23 52 0 계란 반숙해서 비비고 [2] purple 2021.10.23 59 0 셰나 나오면 로비에 세워놓고 딸 존나쳐야겟다 [4] 화선 2021.10.23 116 2 엘리시움? [2] 소나기나기 2021.10.23 85 0 솔직히 뉴비글 하나하나가 념글감인줄 알았으면 [1] 게테라토스 2021.10.23 55 0 난 날계란 존나 싫어함 [1] 화선 2021.10.23 64 0 콜라에 찍먹하든 감튀먹고 콜라 피에스 2021.10.23 55 0 정보 10/26(화) 출시 예정 신규 유닛 소개- 셰나 [52] ㅇㅇ 2021.10.23 8699 54 각성 상향 1순위 [4] 비질란테 2021.10.23 120 1 스포 관리자가 이수연 처음본게 정확히 언제임? 진실의문 2021.10.23 81 0 카사 유닛으로 출시되면 재밌을거 같은 애들 [1] 미야 2021.10.23 61 -3 근데 피자테두리랑 콜라라고는 했는데 [1] 화선 2021.10.23 62 -3 난 콜라 큰거 있어야 치킨 한 마리 다 먹을수 있음 [1] 지우쥬놉 2021.10.23 49 0 협력전 노루가 무슨뜻임?? [4] 보리스 2021.10.23 82 0 어우 대지새끼들 [1] 이리스유마 2021.10.23 105 0 그럴거면 감튀도 콜라에 찍어먹으라고 내알아한다고 2021.10.23 48 0 피자 테두리 밀크쉐이크 찍먹은해봄 [1] 피에스 2021.10.23 48 0 그림자 나유빈 0딜 ㅋㅋㅋ 응애나추룡아가 2021.10.23 68 0 오직 닥터페퍼만이 불순물을 섞을수있다 우주능지 2021.10.23 38 0 피자 라지 한판 못먹음? [6] 구르메아줌마 2021.10.23 88 0 이제는 레이드 템 너무 쓰레기라 복사버그 있다해도 감흥도없네ㅋㅋㅋ ㅇㅇ (14.35) 2021.10.23 44 0 니들은 치킨을 콜라에 찍어 먹냐? [1] 지우쥬놉 2021.10.23 62 0 건틀렛 깡통덱에 로조 vs 깡우 머씀? [2] ㅇㅇ 2021.10.23 108 0 솔직히 미나링 일러 개편되고 개꼴림 [5] 홍베숙 2021.10.23 143 2 피자테두리 챈이라니;; [3] Cabala 2021.10.23 71 3 간장계란밥이 참 거시기 하거등요 [4] OldKing 2021.10.23 286 0 날계란밥보단 버터라이스 [1] WGM 2021.10.23 45 0 해장겸 혼술하기 좋은게 머지 [8] ㅇㅇ 2021.10.23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3 07: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