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권이 꽤 많이 쌓여있어서 26일날에 셰라? 도전해보고
남으면 오퍼 뽑 해볼까?
pve 중심적으로 하고있는데 오퍼는 하나도 없거든... 이윤정 하나있는데
한번 도전해볼까? 한다면 뭘 해보는게 좋을까?
채용권이 꽤 많이 쌓여있어서 26일날에 셰라? 도전해보고
남으면 오퍼 뽑 해볼까?
pve 중심적으로 하고있는데 오퍼는 하나도 없거든... 이윤정 하나있는데
한번 도전해볼까? 한다면 뭘 해보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