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좀 바꾸려는데 자꾸 애들 순서옮기면 바로전에 옮긴애들 원상복귀되고 짜증나서 걍 전제해제하고 하나하나할라니까 애들 픽이 아예안되서 나갔다와야 픽된거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