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
요즘 과제할때도 폰은 24시간 카사 켜놓고 있어
언제 매카노할진 모르지만 지금은 아님
챈럼들 잘알려줘서 덕분에 맨땅계 재밌게 하고 있음 그러다 보니 이제

이벤트도 하드 금장 따고(그밑 복각 거의 막바지일때+각시윤 일주일? 남을때 들어옴. 하튼 그때는 몸비틀면서 깨는거도 겨우겨우였는데... 댕시너무 불쌍해서 윌버 십련개새끼하면서 깼음 거기에 이어서 지금 이벤트 보니까 호라이즌은 기계지만 불쌍함. 레이첼 쎅스)

저걸 어떻게 깨냐하고 방치했던 전당도 방금 1트로 깨보고(100렙이라 벌벌 쫄아서 오토도 풀었었는데 되더라!)

관리부도 화면 하나 100렙이상으로 꽉채움! 무지성 종신계약 전에 한게 걸리긴 하는데 뭐... 차차 하면 되겠지 근데 100렙 이상 딱 저만큼임
질문용으로 다음 관리부 두줄 한번만 더 올림

+)밑에 기순이, 릴리, 댕시, 타이탄, 양하림 있음
1. 딱 하나 더 지를라하는데 호박 ssr 패키지(융합핵+ ssr 1선택) vs 기업 성장 패키지(ssr 1선택+ 쿼츠 3000개 + 10채용권)
이중에 더 효율 괜찮은거좀 봐줘(밑의 질문들에서 내가 잘못 생각한 거 있으면 바로 찝어주면 좋겠음)
1-1. 호박이면 저 관리부일때, 생각해놓은게 세라펠, 로자리아, 유두말랑인데 뭐가 제일 나을까???
제외사유)
릴리, 옌싱: 있음.
카린: 커피타는 직원이래서
나이트: 나애애애앵
1-2. 기성패면 저 관리부일때, 생각해놓은게 치후유, 알렉스, 치나츠, 이유미, 관국검, 베로롱, 분탕인데 뭐가 제일 나을까?
저렇게 고른 이유: 없으면 좀 꼽고, 좋다길래
2. 전당도 그냥 다이브처럼 안되겠다 싶을때까지 계속 미는거?
3. 전당 포인트로 스펙트럴 한정->셋바 한정->튜바 한정 순으로 교환하면 되는거지?
4. 이건 24시간 카사켜놓고 가끔 볼때마다 항상 고민하는건데 저상황에서
각성 110융합 vs 다른 ssr들 100렙찍고 102, 104렙 정도로 융합해주는거중에
뭐가 더 수월하게 진행 가능한지 모르겠음. 똑같이 융핵 15개쓰는거라 생각하니 너무 고민됨.
5. 양하림 2호기는 1호기 비롯 애들 110까지 좀 성장시키고 만드는거지?
항상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