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포 호라이즌 보는 중인데 궁금한거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29 작성일 2021-10-27 14:46:09 https://arca.live/b/counterside/37014597 호라이즌이 구관리국급 기술력의 로봇인거임?시그마 사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10-27 14:46:35 구관리국 이상인듯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1-10-27 14:46:44 다른세계 결전병기쯤되나 펼쳐보기▼ ㄹㄹ 2021-10-27 14:47:17 하드는 구관이상 인공지능은 좀 떨어지고 펼쳐보기▼ TLCrow 2021-10-27 14:47:26 하드웨어는 좆사기 소프트웨어는 개허접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0-27 14:47:53 이면세계로 차원이동중에 침입하는 적을 격퇴할 공중호위 로봇인데 호라이즌의 현재 몸체를 조종하는 주인이 몸체를 버리고 떠나서 그걸 엠버박사가 줏어서 ai 이식한게 현재 호라이즌 펼쳐보기▼ 멜 2021-10-27 14:48:16 *수정됨 스포야 존나큰스포 펼쳐보기▼ 힐데가르트 2021-10-27 14:49:20 다보고오면 알게될거야 펼쳐보기▼ MBT 2021-10-27 14:49:32 구관리국 기신급 병기정도는 되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남아는 남캐가 더 인기가 많나 [8] 경구 2021.10.27 274 1 레오타드 질감표현 실화? [3] ㅇㅇ 2021.10.27 239 1 중국이 ㄹㅇ 갤럭시 황무지던데 [2] 람네 2021.10.27 167 0 지금 까지 6T 템들 다얻었으면 몇세트나옴? [7] 아가카사린이 2021.10.27 108 0 짤녀보면 배신마려워짐 [6] 하루한캔데자와 2021.10.27 129 1 스포 셰나 볼수록 미칠거같애 [4] ㅇㅇ 2021.10.27 556 1 오랜만에 로비 바꿔봤다 [6] djin70 2021.10.27 204 8 이계사무소는 갤런처 못보나? [5] 비질란테 2021.10.27 172 0 허밍버드 무기 피감보다 걍 근피감쓰는게 낫나? [4] 람네 2021.10.27 137 0 탈출했다 ㅋㅋ [4] 아가카사린이 2021.10.27 149 0 스포 이번에 그 기술 말인데 [1] 꼬리를문뱀 2021.10.27 167 0 낙태펀치 ㅇㅇ 2021.10.27 141 -4 중섭 일섭도 킹 패스로 팔까? [6] 레드라이더 2021.10.27 178 0 스포 응애 닥등마망 나 쭈쭈줘 쭈쭈 쫍쫍 [6] 비질란테 2021.10.27 294 -4 노란책이 너무 부족함 [7] 초코롱 2021.10.27 181 0 니들 때메 더 무서워 ㅠ [11] 아가카사린이 2021.10.27 154 1 나는 배신이 너무 좋으니까 [12] 촤드 2021.10.27 133 1 창작 자고 일어나니 윌버에 빙의했다 - 1 [6] ㅇㅇ (121.88) 2021.10.27 266 9 가차는 창렬하게. [3] 찐주작 2021.10.27 158 -1 야 근데 후라이즌 스토리 완전히 이해하려면 [10] 사의경계 2021.10.27 153 0 유나표정 콘 있냐 [9] ㅇㅇ 2021.10.27 122 0 이거 맛있으려나 [11] 앤나루 2021.10.27 113 0 나 오늘 고해성사 해야하는 일 있음 [9] ㅇㅇ 2021.10.27 112 0 스포 호라이즌 보는 중인데 궁금한거있음 [8] ㅇㅇ 2021.10.27 229 0 스포 배신자섂 ㅉㅉ [9] 일곱둘셋넷 2021.10.27 177 0 카사에 부파 있으면 좋을것 같아 [3] 금태링다메다메 2021.10.27 103 -1 스포 후라이는 이제 외롭지않을거임 [1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27 235 4 무서워 [7] 아가카사린이 2021.10.27 123 0 아시발 전략전 낚시당햇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니즈 2021.10.27 85 2 1년마다 상시적으로 1회 한정 각성 선택권 팔았으면 좋겟는데 흔필 2021.10.27 71 -1 카사하길 정말 잘한듯 [5] wingbee 2021.10.27 148 6 맛잘알 [8] 돈까스펀치 2021.10.27 76 0 닥등이는 육개장 사발면 하나에 대준대 [3] 람네 2021.10.27 91 -1 세라펠 보지까꿍좀 하자~~ Dhehej 2021.10.27 214 -2 하드6 존나 돌기 싫게 만들어놨네 [1] ㅇㅇ 2021.10.27 70 0 중고늒네 늒네 탈출한다 [3] 사의경계 2021.10.27 90 2 스포 타이탄이 후라이즌보다 연비 좋음 [1] 한우쟝 2021.10.27 143 -2 드디어 로비화면 완성 시킴 [5] 묨뮴몀 2021.10.27 98 5 스포 아무리 봐도 각등이 등판은 타이밍을 조정해야됨 [2] 독호메 2021.10.27 132 0 닥등이 젖 보지 똥꼬 좀 보여다오..... [13] 비질란테 2021.10.27 330 -6 스포 으흐흨킄ㅋ큮끅ㅋㅋㅋ [5] 일곱둘셋넷 2021.10.27 180 2 유닛으로 나올거면 레이첼은 솔저지 한우쟝 2021.10.27 70 -1 스포 챕터6하는데 존나 혼란스럽다 [7] 도움이필 2021.10.27 183 0 세라펠 터치모션 왜 없어짐??? [2] 평생흑우 2021.10.27 135 0 야한거 자랑 [13] ㅇㅇ1 2021.10.27 195 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7 14: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