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7티어 재무장 장비를 끼면 재무장되게 했으면 어땠을까

여기에 천장 없는 장비뽑이 생기든 신규 4셋옵을 맞춰야 재무장이 되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분탕을 쳐도 지금보다 나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