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도 계삭하고

소전도 계삭하고

명빵도 런했고

트릭컬은 없어졌고....


백야도 런했고



하던 일본겜도 섭종공지떴고







솔직히 카사가 호스피스병동이였는데




이번기회에 이런류 겜을 손절하게되지않을까 싶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