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2.0 얻어맞고 먼저 납골했던 사람임
1점 광고 보고 그래 접을 땐 안 주고 갔는데 이거라도 먹고 정신차려서 하는 사람들이라도 잘 되야지 하고 주고 갔었는데 또 오게될 줄은 몰랐네
시작할 때 꼬셔서 아직까지도 대깨카 하고 있던 놈한테 1점 박았다고 얘기하면서 야 딱 반년만 분탕질 안치면 1점 빼줄게 라고 했었는데 1.0 때 뼈저리게 느꼈지만 사람은 진짜 고쳐 쓰는게 아닌가 보다
오죽 충격적이었는지 접을 때부터 지금까지 반농반진으로 야 너도 나 따라서 딴 겜이나 하러 가자고~ 해도 꿋꿋이 나 카사 못잃어 하던 놈이 요번엔 강행하면 걍 접어야겠다고 지금 하는 겜 리세계 어디서 사냐 물어보더라...
개인적인 사견으론 이 겜은 제대로 운영하고 싶었으면 2.0을 할게 아니라 아예 가챠겜으로 싹 뜯어고쳐서 리다이부를 했어야 됨
어중간하게 남아있는 코레겜 때 잔재들 나중에 두고두고 문제될 거라 생각했는데 이새끼들 역량으로 그 문제를 떨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ㅋㅋㅋ

그...뭐 많이 해줄 수 있는건 없고 리뷰 수정이나 간단하게 박고 왔음
다른 겜 찾아서 행복할 사람들은 행복 찾고 남은 사람들은 뭐...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