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일러 주위에 촌스러운 임팩트 대충 새겨놓고

일반 모델링 주위에 ㅈ같은 드론 몇개 띄어놓고

그걸로 컷인 그런거 싹 다 땜빵하고

추가 보이스는 없는데


가격은 씨발 각성 두세마리는 갈아야 겨우 하나 만드는 수준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