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옆동네 게임 한국유저들이 해외섭 영상가서 씹창내는거 안보임?


중섭이야 워낙 접근성이 안좋은 이세카이 같은데라 그렇다치는데


지금 이 지랄로 일섭나오면 일섭이 무사할거라 생각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