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소전했던것도 있고 기계도 좋아해서 해보려고했는데 각잡고 찍먹해보려할때마다 맨날 뭐가 터지더라


그래서 또 잠잠해지고 겜 안망했다는 소리 들려서 찍먹하려면 또 터지고 이게 한두번이 아님


처음에는 실수한두번하는거니 나중에 사태 잠잠해지면 해야겠다 했는데 이번에 니들 불타는거보고 확실히 깨달았다 얘네는 그냥 한국섭을 개돼지로 보고있던거네 ㅋㅋ


암튼 확실히 맘접게해줘서 고맙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