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캐릭 각성 재화랑 각성재화 파밍용 전용 던전 1개 추가하고
난이도는기밀작전 이볼브원 파밍맵정도로 해서
한 3~4달 좆뺑이치고 마지막에 텍스트 a4 반장분량 정도 스토리넣었으면
진짜 갓컨텐츠가 될수도있었을텐데 왜 이런짓을...
그 캐릭 각성 재화랑 각성재화 파밍용 전용 던전 1개 추가하고
난이도는기밀작전 이볼브원 파밍맵정도로 해서
한 3~4달 좆뺑이치고 마지막에 텍스트 a4 반장분량 정도 스토리넣었으면
진짜 갓컨텐츠가 될수도있었을텐데 왜 이런짓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