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존나 구리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3
작성일
댓글
[9]
날개그늘
턱턱툭탁
밀리에밀리
한화교장선생님쵸비
레드라이더
샤프심도둑
레드라이더
쿠키부시기엄지로
하얀삼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나나하라 이벤은 보려고
45
-1
진짜 이래도 될듯
66
0
재무장 통수 맞았지만 그래도 남아서 할련들 손 들어봐
[4]
171
-9
근데 재무장 성능도 쫌 별로인것같음
[1]
94
0
카사 재무장 일러 위화감 드는게
93
0
재무장 잠깐 진정하고 생각해보니까 확실해졌음
[5]
124
0
중섭 일섭노리고 이지랄하는거같은데
72
0
이새끼들 게임도 하난데 뭘믿고 배째라식이냐
36
0
대체 배경에 라투디를 왜 넣은거지?ㅋㅋㅋ
[1]
134
0
분탕을 치는 시기가 정해져 있다(x)
76
0
진짜 입꾹닫 존나 역겹다
[3]
123
1
콜록이 옆이 드론들 스페로우 스킨이라고 해도될듯
[1]
64
0
창작
스(비)캐빈저 규칙 첫번째
[6]
709
36
여러겜을 거쳐왔지만 놀랍다
[5]
140
3
진짜 학회 교수보다 금상듀오가 더 미친거같음
77
0
그래서 씨발 니들 어디 가는데
[24]
244
0
안녕 기니피그들아
[6]
143
0
다른건 모르겠고 사운드 만드시는 분 빨리 퇴사해서 광명찾자...
[3]
96
0
불탔던 챈에 탈출구 소개하러 왔다
[1]
234
0
현자 카붕이 샤오린 취직처 알아냈다 ㄷㄷ
[1]
128
0
pvp왜함ㅋㅋ랭크전안해도 보상 다타먹는데ㅋㅋ
87
0
타워샤오린 성능 어떨까
[2]
112
0
애들아 1점 리뷰에 유용하다 좀 눌러줘라
81
0
진짜 존나 구리다
[9]
163
0
이제 스토리랑관계있으면 각성 없으면 재무장임ㅋㅋ
74
0
혹시 뭐 재공지 나온거 있음?
[4]
133
0
솔직히 ssr태포 1000포인트로하고 렙초기화안되면 해줄만은함
39
0
얼리버드 기상함
25
0
건틀렛이 우선도 낮은 컨텐츠였어 ?
[2]
98
0
오 ㅋㅋ 좋은생각 낫음 저 천재인가봄
[2]
109
1
추가 공지 뜨기 전까지 카챈 좀 쉴까
[3]
77
3
재무장 처음 공개 땐 대가리 깨진놈들이 있었지
[3]
75
-1
네놈들 챈은 망했어!! 이제부터 여기는...
48
0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11]
243
8
언팩) 네스트 키퍼 샤오린 일러스트 표정 모음
[13]
3243
24
스비 이새끼들 겜안해봤나?
47
0
레벨 초기화 진짜 이해안감
48
0
최초의 세계
[1]
89
0
PVP있는겜에서 장기적인육성은 개소리임
[3]
145
0
난....그저 행복하게 카사를 하고싶었던거뿐인데....너무 큰 바램이였던걸까...?
[1]
99
1
이업뎃기준으로 ㄹㅇ 최악의 시발점일듯
[1]
89
0
겜민심좆박으면 누가 욕먹음?
[4]
121
0
미안해미안해미안해미안해미안해
[2]
129
8
그러네?
[2]
74
1
재무장 아이리 퀄리티 지린다
[6]
140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