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체 배경에 라투디를 왜 넣은거지?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1]
솔라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옹호는 아닌데 재무장 한 번 엎어진 거 같긴 하네
107
0
개념글에 게임 말아먹은 놈들이 만드니깐 망하는거랬는데
[3]
252
-5
뭐야 주작기돌아감?
[7]
181
0
각성 재무장은 초극비 무장 데이터일듯 ㅋㅋ
[1]
72
0
분산투자의 중요성임 ㄹㅇ
[2]
130
1
인게임퀄리티보면 최대값 3000만원짜리라고 생각하겠음?
[4]
105
0
역시 리플송
50
0
구글스토어로 사는건 카사랑 리겜밖에 없는데
72
0
처음에 생각했던 거 대비 너무 차이나는게
61
0
인리를 구한 마스터가 조문왔습니다
[12]
1052
33
일단 메이플 좀 하고와서 생각해봄
36
0
퍼니싱 찍먹중인데
[8]
152
0
그래서 이건 대체 뭐냐고ㅋㅋㅋ
[7]
144
0
공략
스토어 리뷰 삭제되는거 조심해라
[1]
561
10
카붕이들 정모 사진올린다 ㅋㅋㅋ 잘찍혓네
[3]
137
5
일단 나나하라 이벤은 보려고
45
-1
진짜 이래도 될듯
66
0
재무장 통수 맞았지만 그래도 남아서 할련들 손 들어봐
[4]
171
-9
근데 재무장 성능도 쫌 별로인것같음
[1]
94
0
카사 재무장 일러 위화감 드는게
93
0
재무장 잠깐 진정하고 생각해보니까 확실해졌음
[5]
124
0
중섭 일섭노리고 이지랄하는거같은데
72
0
이새끼들 게임도 하난데 뭘믿고 배째라식이냐
36
0
대체 배경에 라투디를 왜 넣은거지?ㅋㅋㅋ
[1]
134
0
분탕을 치는 시기가 정해져 있다(x)
76
0
진짜 입꾹닫 존나 역겹다
[3]
124
1
콜록이 옆이 드론들 스페로우 스킨이라고 해도될듯
[1]
64
0
창작
스(비)캐빈저 규칙 첫번째
[6]
710
36
여러겜을 거쳐왔지만 놀랍다
[5]
141
3
진짜 학회 교수보다 금상듀오가 더 미친거같음
77
0
그래서 씨발 니들 어디 가는데
[24]
244
0
안녕 기니피그들아
[6]
143
0
다른건 모르겠고 사운드 만드시는 분 빨리 퇴사해서 광명찾자...
[3]
97
0
불탔던 챈에 탈출구 소개하러 왔다
[1]
234
0
현자 카붕이 샤오린 취직처 알아냈다 ㄷㄷ
[1]
128
0
pvp왜함ㅋㅋ랭크전안해도 보상 다타먹는데ㅋㅋ
88
0
타워샤오린 성능 어떨까
[2]
112
0
애들아 1점 리뷰에 유용하다 좀 눌러줘라
82
0
진짜 존나 구리다
[9]
164
0
이제 스토리랑관계있으면 각성 없으면 재무장임ㅋㅋ
75
0
혹시 뭐 재공지 나온거 있음?
[4]
134
0
솔직히 ssr태포 1000포인트로하고 렙초기화안되면 해줄만은함
40
0
얼리버드 기상함
26
0
건틀렛이 우선도 낮은 컨텐츠였어 ?
[2]
98
0
오 ㅋㅋ 좋은생각 낫음 저 천재인가봄
[2]
11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