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퀄 꼬라지에 스킨 호환 이런 거 보니까
처음 의도는 확실히 타겜 재무장이 맞긴 한 거 같음
근데 최근 매출이든 겜 내부 데이터든 관련 수치가 매우 안좋기라도 했던건지
틀어지는 과정에 수치부터 그냥 지랄이 나버린 거 같고 근데 이게 다 뭔 소용이냐
이미 갈 애들 다 가고 이미지는 나락 다시 박는데 ㅋㅋ
ㅋㅋㅋ 퀄 꼬라지에 스킨 호환 이런 거 보니까
처음 의도는 확실히 타겜 재무장이 맞긴 한 거 같음
근데 최근 매출이든 겜 내부 데이터든 관련 수치가 매우 안좋기라도 했던건지
틀어지는 과정에 수치부터 그냥 지랄이 나버린 거 같고 근데 이게 다 뭔 소용이냐
이미 갈 애들 다 가고 이미지는 나락 다시 박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