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글 평점 2.0 진입 ㅋㅋㅋㅋㅋㅋ
추천
31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56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근로카운터
밀리에밀리
양념게장한접시
그림즈
룰루
촤드
그렇군요휴먼
바싹구운생선
리그전님만오면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재무장 이거 PPAP지? 맞지?
[2]
122
0
와 재무장 퀄리티 보니 비싼값 하네ㅋㅋㅋㅋㅋ
[8]
1965
40
카사 인식 신경쓰는 것도 우습다
88
0
내가쓴리뷰는 무조건 1초컷이네
[1]
142
0
이거 버그맞네
105
0
딴겜에서 지원왔는데 구글이 자동삭제하는거면
[1]
110
0
흔들면 떨어진다 카
84
0
늦었지만 백야극광 챈에서도 도우러 왔음
[7]
904
31
??? : 미나링 지금까지 돈 모아서 이런걸 산거야?
[2]
99
0
업뎃되버린이상 할일은 단 하나
58
0
시발 2.0됬네ㅋㅋㅋ
[2]
182
2
캬루대신 알바왔음
[2]
149
0
저거 재화필요량을 1/5만큼 냇어도 미친놈소리 했을듯
[1]
98
0
근데 아직 아무 언급도 없음?
[5]
121
0
난 재무장 얘기 적어놨더니 리뷰 지워졌는데 ㅋㅋㅋㅋ
77
0
재무장 취소공지 떤냐???
[10]
190
0
나만의 작은카사돌려줘
57
0
아이리님 촨스~
[2]
190
0
근데 난 걍 욕박아놨는데 왜 삭제가 안되지
68
0
나 무서워
[1]
60
0
진짜 혐오증 걸리겠네
[5]
170
0
다른 겜들은 부럽다
88
0
음.. 지금으로서 최선은
[3]
95
0
난 솔직히 얘네 오늘아침엔 수량이라도 재조정할줄 알았음
[3]
125
0
구글 평점 2.0 진입 ㅋㅋㅋㅋㅋㅋ
[9]
1156
31
난 아직 안 접을 것 같아서 지금 상황이 답답함.
[1]
123
0
난 회사가 겜하난데 망한 거 처음이 아님
[2]
148
0
'카운터사이드 2.0'
[12]
1225
34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감 이샛기들
[1]
91
0
소신발언 ) 솔직히 겜 망해도 아무 상관없음
[2]
130
2
1점 광고도 너무 수시로 하면 화력약해지지않냐?
[5]
136
-1
카붕이들 정모사진
[6]
181
1
"우리가 가기도 전에 게임이 터져버렸어..."
[2]
207
9
아니 왜 이펙트가 꿀렁꿀렁 거려
72
0
옹호는 아닌데 재무장 한 번 엎어진 거 같긴 하네
107
0
개념글에 게임 말아먹은 놈들이 만드니깐 망하는거랬는데
[3]
252
-5
뭐야 주작기돌아감?
[7]
181
0
각성 재무장은 초극비 무장 데이터일듯 ㅋㅋ
[1]
72
0
분산투자의 중요성임 ㄹㅇ
[2]
130
1
인게임퀄리티보면 최대값 3000만원짜리라고 생각하겠음?
[4]
105
0
역시 리플송
49
0
구글스토어로 사는건 카사랑 리겜밖에 없는데
72
0
처음에 생각했던 거 대비 너무 차이나는게
61
0
인리를 구한 마스터가 조문왔습니다
[12]
1052
33
일단 메이플 좀 하고와서 생각해봄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