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재무장 취소공지 떤냐??? 촤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89 작성일 2021-11-02 00:33:17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8646 떴냐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서묘 2021-11-02 00:33:28 촤드 2021-11-02 00:33:39 잉딩 2021-11-02 00:33:42 촤드 2021-11-02 00:33:50 시발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1-11-02 00:33:56 촤드 2021-11-02 00:34:05 근로카운터 2021-11-02 00:34:03 촤드 2021-11-02 00:34:13 턱턱툭탁 2021-11-02 00:34:41 재무장이 뭔진 모르겠는데 카드컵이나 보라고ㅋㅋ 펼쳐보기▼ 촤드 2021-11-02 00:34:5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당신의 2천만원입니다" [4]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192 0 이거 부랄이랑 고추처럼 보이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2] 레드라이더 2021.11.02 120 0 캬루가 하고싶은 말이있데 [2] ㅇㅇ 2021.11.02 106 3 걍 지들도 무슨 겜을 만들고 싶은지 몰라서 이사단이 난거지 보르챠 2021.11.02 62 1 창작 겜은 좆망했지만 창작은 계속됨 [43] 학점대폭발 2021.11.02 1360 77 내가 생각했을때 걍 개미털기가 맞음 [1] 사단옆차기 2021.11.02 121 0 카사는 1부로 끝난거다 한우쟝 2021.11.02 118 -1 나 해외인데 평점 아직 못 적었거든 당끼사장님 2021.11.02 95 0 사실 재무장 이거 PPAP지? 맞지? [2] c0in 2021.11.02 122 0 와 재무장 퀄리티 보니 비싼값 하네ㅋㅋㅋㅋㅋ [8] 묘갤러 2021.11.02 1965 40 카사 인식 신경쓰는 것도 우습다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88 0 내가쓴리뷰는 무조건 1초컷이네 [1] 충혹마 2021.11.02 142 0 이거 버그맞네 110등 2021.11.02 105 0 딴겜에서 지원왔는데 구글이 자동삭제하는거면 [1] 윽엑액액 2021.11.02 110 0 흔들면 떨어진다 카 ㅇㅇ 2021.11.02 83 0 늦었지만 백야극광 챈에서도 도우러 왔음 [7] ㅇㅇ 2021.11.02 903 31 ??? : 미나링 지금까지 돈 모아서 이런걸 산거야? [2] 사단옆차기 2021.11.02 99 0 업뎃되버린이상 할일은 단 하나 검은홍차 2021.11.02 58 0 시발 2.0됬네ㅋㅋㅋ [2] 당끼사장님 2021.11.02 181 2 캬루대신 알바왔음 [2] 슈론 2021.11.02 149 0 저거 재화필요량을 1/5만큼 냇어도 미친놈소리 했을듯 [1] 데가 2021.11.02 98 0 근데 아직 아무 언급도 없음? [5] ㅇㅇ 2021.11.02 121 0 난 재무장 얘기 적어놨더니 리뷰 지워졌는데 ㅋㅋㅋㅋ 랑향 2021.11.02 77 0 재무장 취소공지 떤냐??? [10] 촤드 2021.11.02 189 0 나만의 작은카사돌려줘 시이시이 2021.11.02 57 0 아이리님 촨스~ [2] 야한눈나 2021.11.02 190 0 근데 난 걍 욕박아놨는데 왜 삭제가 안되지 턱턱툭탁 2021.11.02 68 0 나 무서워 [1] 묘갤러 2021.11.02 60 0 진짜 혐오증 걸리겠네 [5] 마싯는감자칩 2021.11.02 170 0 다른 겜들은 부럽다 비질란테 2021.11.02 88 0 음.. 지금으로서 최선은 [3] 키르히 2021.11.02 95 0 난 솔직히 얘네 오늘아침엔 수량이라도 재조정할줄 알았음 [3] IRR 2021.11.02 125 0 구글 평점 2.0 진입 ㅋㅋㅋㅋㅋㅋ [9] 소나기나기 2021.11.02 1156 31 난 아직 안 접을 것 같아서 지금 상황이 답답함. [1] Gunvolt 2021.11.02 122 0 난 회사가 겜하난데 망한 거 처음이 아님 [2] 당끼사장님 2021.11.02 147 0 '카운터사이드 2.0' [12] 폴리네시아 2021.11.02 1224 34 근데 진짜 이해가 안감 이샛기들 [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91 0 소신발언 ) 솔직히 겜 망해도 아무 상관없음 [2] 사단옆차기 2021.11.02 130 2 1점 광고도 너무 수시로 하면 화력약해지지않냐? [5] ㅇㅇ 2021.11.02 135 -1 카붕이들 정모사진 [6] 한우쟝 2021.11.02 180 1 "우리가 가기도 전에 게임이 터져버렸어..." [2] ㅇㅇ 2021.11.02 207 9 아니 왜 이펙트가 꿀렁꿀렁 거려 ㅇㅇ 2021.11.02 72 0 옹호는 아닌데 재무장 한 번 엎어진 거 같긴 하네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06 0 개념글에 게임 말아먹은 놈들이 만드니깐 망하는거랬는데 [3] 도시락반찬 2021.11.02 251 -5 뭐야 주작기돌아감? [7] 110등 2021.11.02 1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