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발 뭐 개좆사기거나 존나 이쁘거나
그런거도 아니고 시발 모델링 씹재탕에
소비재화대비 성능도 별론거같은 컨텐츠에
카붕이들이 이무리 병신이라해도 몇천을 태우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