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안하지만 꼴리는캐있으면 바로스킨은 사줬는데 각힐데 각유나 2연속 130뽑으로 처먹고 현타오다가 각시윤 80뽑으로 안튀어나와서 접었었는데 씨발 다시생각해봐도 좆같네



인리를 구해냈지만 



스비가 분탕치는 카사이문대는 결국 인류에게 틀린 역사였던거야...



그럼 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