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은 겜 초기부터 기획단계에서 자기만의 색을 명확히 한 적이 없었음
스스로의 확고한 철학도 없어, 어떻게 돈을 벌겠다는 모델도 없어 그냥 겜 좋아하는 씹덕이 아 내가 겜만들면 이렇게 만들거임ㅋㅋ 하고 일기장에 싸지른 수준임
그러니까 제대로 된 이해도 없이 각종 컨텐츠를 딴겜에서 겉핥기식으로 베껴온 누더기가 된 거지
첫단추를 단단히 잘못 꿰었는데도 기획자란 놈은 발전이 없어서 제대로 고치지도 못하고 씹창만 내고 있음
비슷한 예로 앤썸이라는 게임이 있는데 그건 이미 애저녁에 밑천 들통나고 망했어
카사도 그랬어야하는데 여기까지 연명할수있게 돈을 질러준 카붕이들의 죄가 깊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