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 다갈아마시는것도 개빡센데 하나하나 따져보면 적게 드는 재화가 있나 ? 싶음
1. 정보 많이 마심 솔직히 감당 못할정도는 아니지만 ssr 재무장 곧 두개 추가된다고 하는데 텀 생각하면 부모뒤짐
2. 빨책 존나 쳐먹음 물론 지금이야 빨책은 남아돌고 부족하면 캐는것도 옛말이지만 그것도 나나 다른 기존유저들처럼 모아둔 사람들의 얘기고
모아둔 사람조차 부담 백배의 양인데 이걸 분기에 하나 내는것도 아니고 당장 남은 근 시일내에 샤오린 2종 + 핑챙 + 엘리자베스 4캐릭임
메이플식 빨책4배 버닝이벤트라도 하지 않는 한 7T 장비가 나와도 빨책에 이터 써야할 판인듯
3. 융핵은 대충 보고 넘어가서 솔직히 잘 모름 다시 읽고 와야함 근데 1렙부터 다시 110 찍는것도 존나 부담인데 이새끼들은 씨발 유저가 비밀의 무한파밍농장 시뮬겜이라도 돌리는줄 아나 재화가 썩어나는줄알고있네
4. 추출 파편 ? 이건 그냥 말이 안됨 농담이 아니라 그냥 0 빼야하는거 아닌가 ? 하는 의심이 듬
아니면 SSR 트로피 파밍던전 만들고 채용 말고 캐서 먹은 ssr도 포함 시키던가 해서
아니다 이래도 씨발 280개는 말이 안된다 ㅋㅋ
5. 하다못해 1렙에서 새로 키우는데 드는 연협 크레딧도 많음 무슨 생각으로 늘렸는지 모르겠음
재화가 씨발 버티질 못함
하물며 재화가 남는다고 쳐도 내가 번거지 씨발 니네가 준거냐 ?
내 시간 내 돈 써가며 채용권 기채권 주화 쿼츠 존나 사고
이터 패키지 꼬박꼬박 사서 모은 재화를 그냥 달라고 하기엔 멋쩍으니까
' 기존 안쓰던 유닛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 같은 지 애미 강간하는 소리를 씨부리면서 가져가는거냐 ?
막말로 저기 들어가는 재화면 천장없는 수시채용으로 ' 기존에 쓰는 유닛 ' 을 트럭으로 데려오고 남는다
돈 벌고싶으면 새 유닛을 만들어 씨발년들아
고아새끼들이나 댈 법한 이유 대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