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님 재무장 컨셉은

배리어 탱으로의 도약


특수기 사용시 체력10% 배리어

출격시 리더스킬로 체력 40% 배리어


여기까지만 보면 흠~ 괜찮나? 싶지만


문젠 SR, 3코, 리더강제 라는것


아이리님이 그나마 아직도 종종 쓰이는 이유는

2코라는 낮은 코스트로 넉백등 제법 나쁘지않앗기때문

근데 3코가되면? 

3코탱 경쟁자는 아직까지도 종종 쓰이는 이유미 


거기에 아이리님은 SR

스탯은 나와봐야 알겟지만

디펜더의 최대피해제한, 유효타흡수는 SSR 탱들만 보유하고있음

아이리님 재무장은 SR 재화퍼부어서 올려놨는데 최피제, 유타흡 없으면??

그냥 이유미 하위호환행


배리어를 이용하려면 리더를 반드시 줘야하는데 이것도 문제

배리어 싸지르건 말건 피해제한도 없는 3코 디펜더가 얼마나 버틸것이며

유효타흡수조차 없다면 어떻게 탱역할을 수행하겟냐는것


R -> SR 재무장 재화가 그렇게 과도한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지않다고 볼수잇는데


현재 나온거 대로면 매리트가 별로 없어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