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이게 역대 분탕 중 최고치였던가. Gunvol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2021-11-02 00:43:00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8985 9월에 유입된 내가 봐도 이번 패치는 너무 심한 게 눈에 띄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매카노진행중 2021-11-02 00:43:49 이번년도 기준으로는 최고수준 펼쳐보기▼ 템푸스 2021-11-02 00:43:49 재화 요구량이 최대치긴 함 이때까지 본적없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과금별 정리 [5] 모네넹 2021.11.02 290 2 카사 살아나는법 [3] 110등 2021.11.02 113 1 지금와서 돌아보는 클로서스 레전드 [1] 액션쾌감 2021.11.02 143 3 소신발언 ) 별점 1점대 가는거 보고싶긴하다 ㅋㅋ [10] 사단옆차기 2021.11.02 993 41 잔뜩 심술이 나잇는 카붕이들... [5] 나도줘 2021.11.02 131 6 스비 이 병신들은 감정결여인기? [3] 턱턱툭탁 2021.11.02 131 0 창작 ㅖㅏ [5] 프라임 2021.11.02 989 34 이미 패치하루전에 공개한시점에서 바뀔일은 없음 [1] 충혹마 2021.11.02 100 0 앱스토어는 평점 방어중이네 [1] 미약절임육변기 2021.11.02 141 1 랜드솔에서 조문왔습니다 [15] 캬루조아 2021.11.02 1040 46 소신발언 ) 각성 후라이즌 나오면 현질할거다 ㅇㅇ [7] 사단옆차기 2021.11.02 190 -13 금태 이렇게 된거 그냥 나딕 재입사 하면 안되나? ㅇㅇ 2021.11.02 77 -2 씹덕겜은 자신이 처음 몸 담아뒀던곳에 있는게 맞는거같다 [8]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2 157 0 아이리님 재무장을 어캐써먹어 [7] ㅇㅇ 2021.11.02 139 0 퀄까지 좆박은건 지들 영혼 판거지 [4] 촤드 2021.11.02 127 3 언팩) 익스퍼트 머셔너리 유미나 일러스트 표정모음 [26] ㅇㅇ 2021.11.02 3182 22 오늘 바로 고친다치면 어느 수준 돼야할 거 같음? [14]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35 0 스튜디오비사이드 지금까지 뭐 했노! [7] b0ss 2021.11.02 1042 43 카붕이들한테 필요한 것은 "채념"이다 사단옆차기 2021.11.02 50 0 소식듣고 또 찾아왔다 [3] 샤로링 2021.11.02 1006 24 왜 바꿔줄것이라고 기대하는거지??? [1] 데가 2021.11.02 87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1] 킹헤일로 2021.11.02 123 1 무슨일이야 왜 1점테러해달라그래 [1] ㅇㅇ 2021.11.02 127 0 지금 이게 역대 분탕 중 최고치였던가. [2] Gunvolt 2021.11.02 144 0 지금이면 상연이가 평점 봤겠지 하례아 2021.11.02 62 0 저번 1점운동 최대가 2.1 아니였냐 [3] ㅇㅇ 2021.11.02 139 0 난 재무장 컨셉까지는 괜찮다고 생각 [1] ㅇㅇ 2021.11.02 107 0 샤오린 재무장 내가 상상한건 이건데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105 0 ㅋㅋㅋㅋㅋ 미나링 재무장 이건 지들도 망한거같은데????????? [3] 꿀때지 2021.11.02 204 0 다른 챈 구경 갔는데 거기서도 카사 손절하는 분위기더라 [4] ㅇㅇ 2021.11.02 172 0 금태 그냥 웹소로 완결내자 [1] ㄱㄴㄱㄴ 2021.11.02 77 1 얘내는 겜 할 의욕 가시게 하는거 특기인가봐 베론 2021.11.02 53 0 앞으로 스비가 하는 모든 일에 불행이 깃들었으면 좋겠노 [3] 턱턱툭탁 2021.11.02 89 0 오늘 안에 뭐라도 해 주겠지? [6] 졸린개 2021.11.02 125 0 SR 재무장까지는 이해가되는데 [1] 아스트라이아 2021.11.02 91 2 미나링 주변에 이거 뭔지 알겟음 [3] 야한눈나 2021.11.02 147 0 너무 심란하다 반다크홈 2021.11.02 70 0 이겜에 남아있는 몇안되는 수식어 그래도 혜자,고퀄 [2] 그렇군요휴먼 2021.11.02 122 0 1.9점 가면 설치 불가능이냐? [4] 서묘 2021.11.02 230 0 평점내리기 동참함 [2] 슈킹 2021.11.02 79 3 아이리님 <~~~~~~ 좆된 이유 [17] 꿀때지 2021.11.02 2091 40 이터개악때도 저녘에바꿔줬어 시이시이 2021.11.02 62 0 1점 광고 보고 왔는데 이겜 재밌음? [21] 심심하다 2021.11.02 214 0 재무장미나리 저거 되게 휴대용재떨이같이생겼음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2 43 0 카사평점 3.0 이상 올라가면 어채겜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11.02 33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2 0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