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분탕 쳐봤고 배신까지 다 해봤는데, 심심하면 유저한테 편해지는 비용 내라 하고, 없데이트 기간에 일퀘 뺑뺑이 돌리고 근본도 없는 콜라보에 밀리아 내놓고 했는데, 거 위에 사람들은 뭐 했어! 자기들이 밸런스 통제도 한 개 제대로 할 수 없는 캐릭터를 맨들어 놔 놓고 "재무장으로 밸런스를 잡겠습니다!" "건틀렛은 우선 순위가 낮습니다!" 그렇게 방송 해놓고 끄드럭거리고 말았다는 얘깁니까? 그래서 유저들이 패치 취소 하자고 하면 안 된다고 줄줄이 모여가 가지고 평점이나 삭제하고자기들이 직무유기 아입니까?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