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과금 (월정액)
기존
기채사고 가끔 유료 스킨 살 수 있음
모인 테포천장으로 오퍼나 재무장 중 하나 택해야함
물론 재무장하려면 뒤안보고 재화 영끌해야 가능
소과금 ( 월10~20 )
기채사고 스킨이나 장비, 융핵에 투자 할 수 있음
무과금과 같이 재무장하려면 재화 영끌해야함
중과금 ( 월30~50 )
여기서부터 오퍼에 투자할 여유가 됨
물론 재무장은 매우 큰 부담이고 기존에 누렸던 것들 중 하나는 포기해야함
이들중 셋바 지르면서 이터 효율적으로 안 뺀 사람들은 크레딧도 부족함
핵과금 ( 월100이상)
엄청난 과금으로 평소에 재화가 쌓였던 서버주들임
이정도 과금해야 재무장을 따라갈 수 있음
중과금 이상이면 무리가 없다는 소리가 있어서 부족하게나마 정리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