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반토막은 어림도 없고 누구 말처럼 70퍼는 까야할 거 같음 근데 난 이걸로는 못버틸 거 같고
당장 7T 일정도 미룬다는 소리를 해야 그나마 지켜보기라도 할 거 같네
타섭 내느라 정신도 없는데 7T도 좆박았을 게 거의 확실해서...
써놓고 보니 더 희망이 없네 ;
난 반토막은 어림도 없고 누구 말처럼 70퍼는 까야할 거 같음 근데 난 이걸로는 못버틸 거 같고
당장 7T 일정도 미룬다는 소리를 해야 그나마 지켜보기라도 할 거 같네
타섭 내느라 정신도 없는데 7T도 좆박았을 게 거의 확실해서...
써놓고 보니 더 희망이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