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안에 뭐라도 해 주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5
작성일
댓글
[6]
턱턱툭탁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ㅇㅇ
검은홍차
매카노진행중
raming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 ) 각성 후라이즌 나오면 현질할거다 ㅇㅇ
[7]
190
-13
금태 이렇게 된거 그냥 나딕 재입사 하면 안되나?
77
-2
씹덕겜은 자신이 처음 몸 담아뒀던곳에 있는게 맞는거같다
[8]
157
0
아이리님 재무장을 어캐써먹어
[7]
139
0
퀄까지 좆박은건 지들 영혼 판거지
[4]
127
3
언팩) 익스퍼트 머셔너리 유미나 일러스트 표정모음
[26]
3182
22
오늘 바로 고친다치면 어느 수준 돼야할 거 같음?
[14]
135
0
스튜디오비사이드 지금까지 뭐 했노!
[7]
1042
43
카붕이들한테 필요한 것은 "채념"이다
50
0
소식듣고 또 찾아왔다
[3]
1006
24
왜 바꿔줄것이라고 기대하는거지???
[1]
87
0
어떻게 사람 이름이
[1]
123
1
무슨일이야 왜 1점테러해달라그래
[1]
127
0
지금 이게 역대 분탕 중 최고치였던가.
[2]
145
0
지금이면 상연이가 평점 봤겠지
62
0
저번 1점운동 최대가 2.1 아니였냐
[3]
139
0
난 재무장 컨셉까지는 괜찮다고 생각
[1]
107
0
샤오린 재무장 내가 상상한건 이건데
105
0
ㅋㅋㅋㅋㅋ 미나링 재무장 이건 지들도 망한거같은데?????????
[3]
204
0
다른 챈 구경 갔는데 거기서도 카사 손절하는 분위기더라
[4]
172
0
금태 그냥 웹소로 완결내자
[1]
77
1
얘내는 겜 할 의욕 가시게 하는거 특기인가봐
53
0
앞으로 스비가 하는 모든 일에 불행이 깃들었으면 좋겠노
[3]
89
0
오늘 안에 뭐라도 해 주겠지?
[6]
125
0
SR 재무장까지는 이해가되는데
[1]
91
2
미나링 주변에 이거 뭔지 알겟음
[3]
147
0
너무 심란하다
70
0
이겜에 남아있는 몇안되는 수식어 그래도 혜자,고퀄
[2]
122
0
1.9점 가면 설치 불가능이냐?
[4]
230
0
평점내리기 동참함
[2]
79
3
아이리님 <~~~~~~ 좆된 이유
[17]
2091
40
이터개악때도 저녘에바꿔줬어
62
0
1점 광고 보고 왔는데 이겜 재밌음?
[21]
214
0
재무장미나리 저거 되게 휴대용재떨이같이생겼음
43
0
카사평점 3.0 이상 올라가면 어채겜
[3]
330
3
'장기 컨텐츠'
[1]
62
0
정보 ) 각성 쥬지윤 나온지 1달이 조금 넘었다
[4]
126
0
그냥 겜 없애고
75
0
4개나 있으면 어디에 쓰려고
[2]
113
0
저번엔 평점 몇 점까지 내려갔더라
[1]
114
0
캬루나 보고가라
[1]
123
0
류웨이가 운영 더 잘할듯
[4]
128
-4
야 그래도 1점에서 변동 없었던 카붕이도 많은데
[6]
153
0
카사 인식 씹창인거 맞음
[6]
1742
44
2주년 오겠냐는 말 오바다 싶었는데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