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5시~6시 쯤에 접을애들 다 접고 불탈만큼 불탄다음 공지하나 올라옴

대충 미안하다 사태 파악하고 있다 몇주뒤에 수정하겠다는 내용


3달 뒤 라니 생방 or 개발자 인터뷰

정말 죄송하다 한마디로 퉁침 구체적인 보상안이나 다른거 없음 사실상 미안하다고 했으니까 됬지? 수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