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하다가 접은놈인데 금태상연이는 ㄹㅇ 지들이 제대로된 bm을 만들 수 있다고 단단히 착각 하는것 같음 그냥 사이게처럼 있는 bm 들고만와서 적절히 버무리기만해도 퀄리티만 보장되면 평타는 치는데 얘네는 걍 지들이 만들다 맨날 나락임
나도 하다가 접은놈인데 금태상연이는 ㄹㅇ 지들이 제대로된 bm을 만들 수 있다고 단단히 착각 하는것 같음 그냥 사이게처럼 있는 bm 들고만와서 적절히 버무리기만해도 퀄리티만 보장되면 평타는 치는데 얘네는 걍 지들이 만들다 맨날 나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