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이게임은 그냥 못날아오를거 같아 SpFerrum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2 작성일 2021-11-02 01:04:28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9772 주기적으로 유저대멸종기간이 있는데 그렇다고 그걸 버틸만큼 유저가 많은것도 아니고 2천까지 떨어져본적있는 앱이 무슨 객기인지 모르겠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폴리네시아 2021-11-02 01:04:49 2천이요? 1.3k까지 내려가본 펼쳐보기▼ SpFerrums 2021-11-02 01:05:18 내가 본최저가 2천이여서 ㅋㅋ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1-02 01:05:39 1.3천까지 갔다가 1주년떡상했다가 다시 파악 꼬라박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린 존나 예전에 끝났어 유나사랑해 2021.11.02 99 3 근데 닥등이 띨빵한 얼굴은 좀 꼴림 [5] 가으응 2021.11.02 173 0 근데 진짜 방송왜함?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137 3 그냥 섭종했으면 좋겠음 미듀듀 2021.11.02 48 0 와 진짜 어떻게 이렇게 조져버릴수가있지? [1] 턱턱툭탁 2021.11.02 100 0 카사 다시 부활하는법 생각남 [1] ㅇㅇ 2021.11.02 120 2 와근데 진짜 장사 못한다 [1] 꿀때지 2021.11.02 153 0 언팩) 재무장 샤오린, 유미나, 아이리 스텟 + 판다 함선 [25] ㅇㅇ 2021.11.02 2774 32 생각해보니까 애초에 우한린은 저격수인데 [2] ddalddal 2021.11.02 157 1 3번 당하면 당한놈들이 잘못이라는데 [3] 보노본호 2021.11.02 106 0 비호감 스택 낭낭하게 쌓던거 다 터진거임 걍 사단옆차기 2021.11.02 101 0 이렇게 된거 어쩔 수 없다 [18] 던붕이 2021.11.02 1689 50 이겜은 옆에서 구경하는 사람이 제일 재밌는겜인듯 [5] 츠바이 2021.11.02 141 0 환장의 해적듀오 [2] 프라임 2021.11.02 93 0 젖겜 월 10만원이면 S급 함장 가능임? [7] 청안아이 2021.11.02 343 2 비율 엄청나네ㅋㅋㅋㅋㅋ [3] 평생카사해 2021.11.02 165 0 이제 남은방법은 업뎃실패뿐임 [1] 검은홍차 2021.11.02 56 0 '해제되면 발동하지 않음' [3] 열상 2021.11.02 130 1 2.0 입챈 [4] ㅇㅇdb 2021.11.02 115 5 와 내가살다살다 부계로 별점을 [6]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2 98 2 근데 이 씨발련들 방송은 왜 했냐 진짜? [3] 보르챠 2021.11.02 106 3 시발 이제 다른 재무장도 어떻게 나올지 감이오네 [2] 미듀듀 2021.11.02 90 1 난 젖겜 깔고 있다... 낙붕이 2021.11.02 168 1 솔직히 이게임은 그냥 못날아오를거 같아 [3] SpFerrums 2021.11.02 122 0 섭종하면 딱 하나 아쉬운거 [3] dlo 2021.11.02 130 2 념글 아이리보니 진짜 그러네 저걸 3코? ㅋㅋ [2] 레드라이더 2021.11.02 112 0 망했으니까 흔들어! [3] 보노본호 2021.11.02 97 1 아니 분탕에 왜 또 당하냐는데 [1] 데가 2021.11.02 83 0 스포 ???:고작 이 정도의 역경으로 주저 앉을 생각인가? [1] ㅇㅇ 2021.11.02 153 0 이 게임 진짜 유일한 장점이 비주얼인데 ddalddal 2021.11.02 76 0 그래 재무장 안하면 되겠네 촤드 2021.11.02 84 0 각선권 두개를 줘도 재무장 하나 못하네 진짜 ㅋㅋㅋ [1]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11.02 120 1 재무장은 화낼게너무많음 시이시이 2021.11.02 59 0 이 새끼들 게임 안한다는 증거 [8] ㅇㅇ 2021.11.02 209 5 소총전장 뺏겼다는 블라인드직원 살아있을까 [5] Haden 2021.11.02 226 1 사료정도로 수습이 안되는건데 미니스트라 2021.11.02 61 0 아니 돈드는건 상관없었는데 너무 못만들었는데 [3] 마나리카 2021.11.02 96 0 이새끼들 공익때 기채 주기로 불타니까 준게 [3] 청안아이 2021.11.02 85 0 니네 또 1점 광고하길래 와봣는데 여전하구나 [2] 하이호 2021.11.02 119 -1 저희가 무식해서 몰라 봤습니다. [1] 사소리 2021.11.02 114 0 카사는 아트팀이 아깝다 굴절률공식 2021.11.02 66 0 이번 재무장패치는 사료의 문제가 아님 ㅋㅋㅋㅋㅋㅋ [1] LastChance 2021.11.02 92 2 최선은 업뎃연기임 ㅋㅋㄹㅃㅃ [4] 폴리네시아 2021.11.02 113 0 솔직히 지금 섭종해도 불만없음 [1] 나이트바라기 2021.11.02 94 4 카린 재무장은 보고 뒤지고 싶었는데... [3] 카린웡 2021.11.02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2 01:07